논리는 간단합니다. 미리 깰 수 있는 건 미리 완료해서, 나중에 보상을 바로 받게 하는거죠.

시즌패스 후반 미션에 100마리, 200마리 ~ 500마리 잡기가 툭툭 끊어져있는데다 중간중간 이거 강화해라 저거 강화해라 하는게 있어서, 이 사이에 요구하는 강화를 미리 하고 갈 겁니다.

필연적으로 끊어지는 부분은 여기입니다. 각성/전승퀘요. 레벨은 56만 넘으면 57이든 58이든 상관없어요.

바로 밑으로 보이는 미션에 장:투발라 반지가 있고, 더 밑에 [시즌 주간]퀘가 있습니다.

각성퀘를 하고나서 [시즌 주간]을 하러가서 겸사겸사 레벨업과 100~500마리 잡기까지 그 사냥터에서 안 나오고 쫙 클리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시즌패스를 한 번 훑어보면, 만들어야할 것은 4가지입니다.

유:투발라 주무기(광:일때 한번 장착 해주기)

유:투발라 갑옷(광:일 때 한 번 장착 해서 제마블 얻기)

장:투발라 반지(장착해야 광석 나와서 목걸이 만들기 편함)

광:투발라 목걸이

+ 고:투발라 이상의 나머지 장비들 및 장:투발라 정도의 나머지 악세들 (메인퀘장비 ㅇㅋ)

Q. 59렙이면 동:투발라 반지 주는 걸로 바로 깰 수 있잖아요?

A. 그건 옛날얘기고, 이젠 안됩니다. 동:투발라 반지는 저기 보이는 미션보다 한참 아래의 보상이라서 안돼요.

이것들을 장착했다면 O-반복 의뢰-[시즌 주간] 더 강해지는 투발라 장비 에 들어가서 의뢰를 하나 고를 겁니다.

물론 현재 내 공/방에 맞는 사냥터를 골라야 합니다. 추천공 160 이하인 곳이면 더더욱 좋슴니다. 추천리스트는

추천공 100 - 바심족 주둔지, 사막 나가 성전, 티티움 계곡

추천공 140 - 초승달 신전, 카드리 폐허, 가하즈 도적단, 파두스 주둔지, 트쉬라 폐허

추천공 160 - 폴리숲, 배신자의 묘지(마리 동굴)

입니다.

의뢰를 골라 사냥터에 도착하셨다면, 주간퀘를 수주하고 사냥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몇백마리 안되는 사냥이 완료되는순간, 바로 퀘스트를 완료하여 시즌패스를 진행해야해요! 시즌패스도 하나만 완료할게 아니라 그 밑에 미리 완료해둔 것들의 보상까지 마구 완료완료해야 합니다!

이어서 100마리 잡고 완료완료, 200마리 잡고 완료완료, 레벨업하고 300마리 잡고 완료완료 하다보면 사냥하려고 뜯은 도핑이 아깝지 않게 쓸 수 있습니다.


별 거 아니지만 괜히 놓쳐서 이 깍물지 않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