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제 조련 루트입니다 
보시면 모난데가 하나도 없습니다.  
준비물 : 마차, 캐릭터, npc찾기의 즐겨찾기에 한칸 이상의 저장 공간
시작전에 스샷에는 말이지만 저는 마차를 타고 설정했습니다. 이유는 말은 서는데 좀 걸리고 캐릭과 마차를 이용해서 핑을 찍는거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설정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1번) 출발지 부근의 임의의 위치에 서 있는 상태에서 
2. 첫번째 핑을 대략적으로 찍습니다 (3번 위치)
(이렇게 한 이유가 저 위치가 3번위치가 조금 오른쪽으로 치우치면 마을 안으로 들어가서 그랬음...)
3. 그리고 마차를 탄 상태에서 3번위치 부근까지 갑니다. (임의의 핑 지점)



4. 자동이동( T )으로 3번지점 부근까지 가서 경로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유의 하면서 S 를 눌러서 경로에 마차를 정차를 시킵니다.
5. 마차에서 내려 캐릭을 처음 온 지점(1번)까지 오게 한 후에 (6번에 이어짐)


6. 화면 좌 상단에 말 아이콘을 우클릭(좌클릭 아님)을 누르면 말까지 자동 이동 경로가 나오는데 
그때 자동이동으로 가면서 임의의 스타팅 포인트에서 S를 눌러 경로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유의 하면서 정지합니다
7. 그 상태에서 M 누르시면 2번째 스샷 핑 밑에 있는것처럼 "위치 저장" 버튼을 눌러 현재 경로를 저장합니다
(휴... 1/3 지정한겁니다.하지만 거의 다 했죠)


8. 현재 경로가 불러와져 있는 상태에서 임의의 지점 (4번)을 "알트 누른 상태에서 우클릭" 하여 4번 핑을 찍습니다.
(지금 저게 잘못된게 보시면 끝이 왼쪽으로 꺽여 있습니다. 저렇게 되면 안됩니다.)
※ 흔히 많이 하는 방법. 
1) 화면을 90도로 올린다 
2) 화면을 최대한 줌을 땡긴다
등등을 통해서 최대한 꺽이는 지점이 없게 해주셔야 합니다. 

9. 지금부터 노가다입니다. 4번 핑을 찍고 "왕복 경로 설정" 버튼을 누르시면 캐릭이 서있는 위치까지 나머지 1/3은 자동으로 경로가 생깁니다. 
이때 4번 위치를 확대, 화면 각도 조정 하면서 반듯이 오질 못하고 위로 솟구치거나 꺽이는 지점등을 찾습니다.
만약 있다 그럴때는 월드맵 우 하단에 돋보기- 즐겨찾기 탭에서 아까 저장해놓으신거 불러오고 8번 반복입니다.
(불러오기 버튼은 스샷에 표시해두었습니다)

10. 모두 끝나면 왕복 경로를 저장해서 테스트 시운전을 한바퀴 해줍니다.

※주의 사항.
경로를 저장하는 포인트에서는 모두 경로에 벗어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