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 PVP밸런스는 괜찮아요.
밑에 글에 260공 이야기 하는데 솔직히 260이상 숫자도 많이 없고 대부분의 유저들은 쉽게 도전하기도 힘든 공입니다.
그러면 딜계수 좋은 케릭터가 답이냐? 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워리어 만큼 밸런스 잡힌 케릭 몇 없습니다. 딜은 좀 구려도 방어적으로 훌륭해서 공효율 무마하고도 남는다고 생각합니다.

1:1은 정말 할만하고 유저들이 가장 많이 하는 거점전 같은경우에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큰의미는 없지만 60레벨 231~ 237공 방263 이였을때도 거점전에서 이길때 KD 1.5~2.0이상 거의 했습니다.완전히 이길때는 3.0~5.0 넘기도 했습니다.거점전에서 지는 싸움에서도 KD 1.0근처나 이상했습니다.(1단계해방~2단계거점전) 길드 내에서도 킬 10명안에 꾸준히 들었어요.지금은 교복인데 늘 킬 5순위안에 듭니다.

라인 잡고 싸울때는 라인 잡아주고 들어갈때 보영받으면 정면으로 들어가서 잠깐 맛만 보고 빠졌다 다시 들어가고,
보영 안받고 들어갈때는 측면으로 들어가면 좋습니다. 워리어의 최대 장점중 하나는 불규칙한 움직임이 가능하면서 무빙이 안정적인 편입니다.속도가 빠른편이구요.흑정기에 광전사 쿨 돌아오면 진짜 날아다닙니다.
그리고 딜 넣으실때 한번에 극딜 넣는것보다 공격슈아스킬이랑 방막슈아 충분히 활용하면서 딜 넣으면 더 좋습니다.
특히 내가 상대 잡았다고 괜히 딜 구겨넣다가 바로 다른 상대CC기 맞고 죽는경우를 너무 많이 봤는데 안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적당히 딜 넣어주고 앞에서 방막 또는 방패진공 백무빙으로 방막 유지해주세요. 살아남는것만으로도 상대에게는 부담이 됩니다.  

워리어 사냥은 백번천번 생각해도 안좋은편이고 답답한건 맞는데  PVP까지 약코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워리어 PVP PVE 둘다 안좋으면 누가 끝까지 붙들고 하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