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무정령허리띠 끼고 246/248/283 입니다. 레벨은61..

 

검자 오는부분이

248공인데 켄타가도 5200개정도밖에못먹고

별채에 연금석에 다키고 이지랄하는데도 5200개정도가 맥스이고

 

필라쿠가도 마찬가지.. 진짜 와 뿌듯할만큼 열심히했다 해야

간신히 4100 ~ 4200개가 맥스네요.

 

잡템갯수는 다른분들도 비슷할거라 생각합니다.

 

근데 옆에 위치,위자드,격투가,닼나,미스틱,금수랑

 

애내들은 저보다 공이 한참낮은데도 잡템을 더먹거나 저랑똑같이먹더군요.

공이같으면 말할것도없구요.

 

비교를 하면 저만 스트레스이니 걍 안하고싶은데 이건 씨발

비교를안할수가 없을만큼 차이가 너무심각해서 검자가옵니다.

 

 

내가 저캐릭들보다 들인돈이 악세값만해도 예구가기준 100억은넘는데

 

돈내고 밸류사서 주문서 하루한장얻는걸로 사냥하는데  효율차이가 왜이리심각한지

 

워려 여기서 공을더올린다고 잡템갯수 늘어날것같지도않고

공더올리려면 이제부터는 툰귀사야하는데 최소 입찰가만 24억가량

예구가는 최소35억이상은 생각해야하는데

 

돈 모으는것도 일인데

도저히 사냥할의욕이 안생깁니다 주문서찢는게 너무아까워요 워리어로.

 

진짜 말도안되는 사냥효율차이때문에 검자가 너무심각하게옵니다.

지금까지 방치한거보면 걍 개선의지자체가 없으니 개선될희망조차 안보이구요.

개선될 희망자체가 안보이는게 너무답답해요.

 

잡템갯수차이는 곧

레벨업이되는데 걸리시간, 득템확률 모든게 다 연관되있는건데 너무 답답하네요.

 

그래서 중간에 공효율 괜찮다는 발키리하려고 유단델랜시아까지 하나사서

다녀왓는데 발키리 얘는 캐릭육성하라고 만들어둔건지 의문이네요.

개발자 2명앉혀놓고 한놈은 발키리 한놈은 위치 키우게시켜서 발키리 개발자 박탈감좀

느껴보게 하고싶네요 이건 캐릭키우라고 만들어둔건지.

 

피빕도 검자가옵니다.

애초에 프레임에따라 콤보가 되고안되고부터 짜증나고

버벅거리는렉도아닌데 프레임에 따라 콤보연계가 걍 안되는게 어이가없어요.

 

거점전가면 위자치 보영 힐 너무짜증나고

공효율좋은캐릭들은 다 밸셋가는데 공효율도 구데기라 밸셋갈수도없고

 

그냥 워리어 봉인하고  대세캐릭 다시 키우는게 답일까요? 애정으로키우는데 한계가온것같아요.

캐릭키우는데 들어가는 무게,가방 이런펄질을떠나서

 

갈아탄다하면

진짜 하루에 끽해야 2시간이고 그것도 피곤해서 못할때가많아서 렙업하고

다시 유3신기띄우려면 시간이 너무오래걸려서

다시키우려니 그것도 답답하고 진짜 미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