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이라 음슴체로 작성함
스킬쿨이 길면 한번에 폭딜을 몰아넣을 수 있는 구조여야함
그리고 일단 워리어의 스킬구조는 이러한 폭딜을 생각하고 만든거같음

근데 핵심딜링기라 할 수 있는 무덤.무모.망자.흑정궁중에 잡기한번의 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스킬은 두개내지 한개임
저 두개내지 한개의 스킬딜량이 어마무시하면 괜찮은데
다른직업들은 뻥뻥쏴대는 스킬이랑 다를게 없다는거임

워려의 주스킬중 가장 계수가 높은 무덤은 느려터져서 무모.망자와 같이 쓸 수 없음
그럼 같이쓸 수 있는 무모.망자는 쌘가?
무모는 1930%×2타(크리+다운어택계산해도 8천퍼대)뿐이고 망자는 무덤다운그레이드딜량임

결국 적을 한콤에 조질 딜량은 흑정궁이 없으면 나올리 없고
다른 직업이라면 딜교환을 여러번 하면서 몰아붙여서 말려죽이면되겠지만
무덤.무모.망자 셋다 느려터지서 잡기아니면 쓸각도 안나오고 스킬쿨도 길어서 물약회복량보다 지속딜이 안나오니 무모흑정궁으로 원킬 말고는 킬따기 힘듬

즉 워려의 스킬구조는 쿨이 길고 한번에 퍼붓는 폭딜구조인데
실제로는 느려터져서 딜타임에 전부 쓸수도 없고 그나마쓰는 폭딜스킬인 무모망자의 딜량이 뛰어나지도 않으니 1인분을 하기위해서는 공격력을 높이는 방법뿐인거임(지속적인 딜교환으로 몰아붙여 죽이는 플레이도 불가능하니 밸셋도 불가능하고)

흑정궁도 자체만놓고보면 강력하기 그지없는 뛰어난 궁극기인데
사용자가 워리어라서 잡고난뒤 딜링기들이 느려터져 딜타임에 같이써줄스킬은 1930×2타 무모뿐이니 흔히 공260이상이 아니고서는 무모흑정궁으로 원킬각도 안나온다는게 사실일수밖에없는거임

당장 이 흑정궁을 닌자한테 준다고 하면 나토로 뒤잡고 이룡등공(기본계수 6500%+올크리,에어어택,다운어택)+흑정궁만 써도 워려보다 훨씬 잘쓸거라 생각됨

물론 적정공격력이 되면 비교적 쉬운콤보(잡기무모흑정궁)로 킬각을 만들 수 있다는건 장점이지만 260공이 쉽게되는것도 아니고 이따위 k/d표에서만 강캐인 워려보다는
차라리 흑정궁을 하향하고 그만큼의 딜량을 워려의 다양한 콤보속에 녹여줘서 워려의 전반적인 딜량상승(+그에따른 사냥능력상승)을 바라는 워려유저들이 더 많을거라고봄

다른 워려분들도 느끼고 있을거라 생각하지만
이렇게 말하면 펄없빖슶는 다른거 상향안시키고 흑정만 하향시켜서
관짝짜고 말거같으니 다들 걍 닥치고 있다보니 이지경까지 오지안았나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