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할란다
2017-11-02 15:54
조회: 1,613
추천: 42
개발자들의 워리어 패치전략개발기획자 팀장 : 야.. 구케릭터들 돈안돼.. 무게를 질를꺼야 뭘할꺼야? 걍 묻어버려...
그냥 팀원 : 아르샤 이후 진스킬 상향한다고 했는데. 어떻게 하죠?
개발기획자 팀장 : 2년 전에 쓰던 방법몰라? 생색만 내.. 워리어 애들이 안쓰는게 뭐냐? 그거 대충 조금만 상향시켜 어차피 쓰지도 못하는 스킬이니까.
그냥 팀원 : 뭐 좋은방법입니다만 워리어 애들이 가만히 안있을텐데요?
개발기획자 팀장 : 걱정마 내가 전화한통화 하면돼.. 검정원(댓정원)애들 한테 부탁해서 인벤에 물타기를 좀 하면 돼 미리 양념좀 치라고 할께... 그거 아냐? 뒷방막 = 종북 개거품 물거덩? 막 우기면 돼.
양심적인 팀원 : 저 벨렌스는 그래도 두루두루 맞추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이건 좀 심한데요?
개발기획자 팀장 : 야.. 너 우리가 케릭터가 몇개인줄 알지? 그게 다 호환형으로 만든거야. 저 많은 케릭터중에 구케릭터 중에 대다수 바보 만들고 신케릭터 몇개로 밸런스 맞추면 돼. 게임 수명도 늘고..신캐 오피 만들면 돈지랄 하는 신규들이 구케릭터 때려잡는 맛을 줘서 매출을 올린 다는거지.. 장사는 이렇게 하는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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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티할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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