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무정평

무정한 칼날 적중 버프를 윤무로 옮기고
평타 원거리 공격력 증가를 바람결로 옮겨주기

무정한 칼날의 쓸모 없는 경직이나 넉백 효과 없애고
본 기술 삭제. 기본에 전방가드 추가
범위 증가.


무슨 고집으로 무정평을 못 버리게 하는지 모르겠음


윗글 처럼 안 해주고

폭딜러 컨셉 지키게 하고 싶으면 은하에 붙어있던 상대 회피 감소 디버프를

무정에 달아주면  피빕은 콤보도 기존 콤 쓰면서 폭딜 할 수 있음




2. 범위
윤무 바람결 쇄도 기본기는 아주 조금만 늘리면 될것 같고

정분 환멸은 범위 늘려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판정 개선 해줘봤자 좁아서 잘 안 맞는다...




3. 데미지

이해 할 수 없는게 쇄도는 쿨 줄여줘서 그렇다 치고

바람결은 도대체 왜........ 폭딜 하고나서 쿨 다 돌면 손가락만 쯉쯉 빨라는건가?

이렇게 넘어오면 올룬 렝거 절대 안 끼워줄듯... 지금도 안 껴주는데...


그리고 환멸은 데미지 안 올려주는 이유가 있나? 소산시절 데미지 몇년째 그대로인데





4.슈아 무적기 이동기 유틸기?


솔직히 지금 슈아나 무적기는 각렌한테 엄청 많다고 생각함


기본적으로 바람결 쇄도로 슈아 끌기 하고

 회폭 두번하고 나서는 각렌 상대 많이 해본 애들은 바람타기 잡기 노리는데

바람타기 노리는 애들한텐 바람걸음으로 심리전 카운터 먹일 수 있고

(짝수무적.. 그립음니다..)


상대가 소서러나 전노... 저항셋발키리가 아닌 이상 일대일로는 모든 캐릭 무난하다고 생각함

각세나 각노도 뭐 일대일이면.. 나름 할만함


몸이 약해서 슈아 끌다가 죽으니 그렇지..


근데 짝수회폭 뺒어간거 개꼴받는 이유가

지들은 여태까지 진회폭에 짝수무적 없는줄 알았다가

누가 인벤에 '오 이거 님들 알았음?' 하고 올리고 나니까

바로 툴팁 패치하고 그 이후에 리부트 하면서 뺒어가는거 보셈 ㅇㅇ

만약 리부트 까지 진회폭 짝수무적 몰랐으면 리부트떄 안 뺒어갔음 진짜임


바람걸음도 이동거리 좀만 더 상향 시켜주면 좋겠다... 

딜레이는 지금이 적당한거 같은데

앞걸음이랑 뒷걸음 딜레이를 바꾸는게 낫지 않나?..

앞걸음은 뒷걸음처럼 딜레이 이동거리 빠르게

뒷걸음은 무매 빽추 슈아 끌기처럼 무적 끌기라도 되게 



게새끼도 아니고 닼나는 운무림 옆만 가능하고

각렌은 테일즈런너 뒤로 뛰는 새끼마냥 무슨 뒤로 걸음 쓰는게 더 빠르냐? ㅋㅋ


5. 결?론

환멸같이 나사 빠진 스킬이 아닌 이상에야

데미지는 패시브 개편 해주면 될것 같고 (근데 도대체 왜 공개는 언제 하는거임 전캐릭 리부트 끝나고?)


몸빵은.... 세이처럼 회피가 꼴찌면 피감이라도 보통수준으로 해주던가

피감이나 회피 둘중 하나는 보통수준으로 해줘야 한다고 본다

무슨 공격력 방어력 전스텟이 모든 캐릭 중에서 최하위 꼴지냐?


그러므로 이만 난 커세어 하러 간다

단명보다 쿨 짧고 전방가드 달려있는 원거리 넉다운 스킬 ㅋㅋㅋ (투사체도 빠름)

풀슈아 이면서 띄우기도 있는 인어스킬

누가 슈아나 전가 있으면 cc 없다 했누?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캐는 다 있네~

울 렝거는 넉다운 다 뺒어가고 후딜에는 비는 전방가드 쥐어주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