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된 듯..

그래서 자이 유저들이 항상

캐릭 근본적인 스킬셋, 성능에 초점을 두면

개발자 중에 자이 유저가 없어

그저 귀찮은 개발진들은

이런 식으로 일관하는 모습


유저: 눈물의 마컨 똥꼬쇼를 현란하게 펼쳐야 1인분 겨우 하는 직업이라니까요?

개발진: 그렇게 해서 1인분이라도 했으면 쎈 거 아닌가?

유저: 분명 연회 때 캐릭터 생성 설명에 맞는 컨셉으로 패치 간다고 했죠? 자이언트 조작 난이도 설명 보고 오세요

개발진: 마컨 안 하면 조작 난이도 낮은 거 맞는데? 스킬들 쿨 길고 말뚝 채널링에 단조롭고 범위는 넓고, 몰벼 거신병 원툴캐릭 맞잖아?

유저: 지금 님들 입으로 똥캐 인정하는 건가요?

개발진: 아무튼 조작 난이도 낮고 조작 난이도에 걸맞은 똥캐 맞으니까 꼬우면 마컨 빡세게 쓰세요~ 딴캐 하세요~  자이 리부트는 전승 야수화에만 포커스를 둡니다 자이 = 고인물용 캐릭 땅땅땅 꼬우면 마컨~ 꼬우면 딴캐~


자이는 언제나 해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