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신의 일격
이게 맞네 소리 나올정도로 엄청 먼거리 타격 가능.
데미지 매우 준수.
선딜이 살짝 느껴지긴 하는데 3타 풀로 때리는 대신 뿌리치기 후 시전 시 2타부터 선딜 거의 없이 바로 타격 가능함.
본 일격인 경우 아처나 레인저와 원거리 싸움이 가능해짐 굿.

맹수의 밀치기 & 바위 밀치기
이번 리부트때 의외의 좋은 스킬.
우선 바밀은 쿨 안돌때 2회 연속시전까지 이동간 풀 전방가드 유지가능 유용해보임.
맹수의 밀치기는 커맨드로 활용할 경우에만 용암뚫기 중 사용가능. 즉발시전이라 순간거리 좁히기 + 다단cc 경직으로 기습경직 노리기 좋아보임

땅울음 & 파열포
피빕 뎀감 65% 충격적인 너프. 이전처럼 용뚫 지면 땅울음 백도약같은 원툴은 힘들어졌음 (딜적으로 너무 부족함). 대안이라 하기엔 모자라지만 땅울음 분열포 파열포까지 넣고 나올 수 있다면 이전 땅울음 데미지정도는 기대 가능.
아쉬운 점은 파열포 판정이 거리따라서 아예 딜이 안들어가는 경우가 종종 보이는데 이 매커니즘은 좀 더 만져보면서 확인 필요. 또한 커맨드가 shift + f라 거신의 발걸음..이 나갈 때가 좀 있음 익숙해져야 될 듯 ㅠ

분열포
현재 dps의 핵심인듯. 쿨 중 뎀감이 없기때문에 남발하게되는 스킬. 콤보에서 너무 욕심내서 분열포를 넣기보다는 한번정도는 안정적으로 고대의 파동을 넣는게 딜적으로는 좀 더 좋아보임.

지면 들어올리기
속도가 매우 빨라짐. 단독으로 쓸때는 예전같은데 연계 후 사용시 엄청 빠릿해져서 시원시원함. 다만 아쉬운 점은 포식자의 사냥 흐름에 낙하하는 바위가 들어가있는데 포식자처럼 지면으로 연계가 안됨. 이건 좀 개선되면 좋겠음

박치기
강박치기 커맨드만 똑띠 누르면 차지가없어져서 좋음 굿

극 광분의 파괴자
단독으로 사용가능해지면서 바위들어메치기 시 피감캐들 상대로 좋은 효율을 보여줌. ex) 바들메 좌클 극광파 지면 ㅡ
광파 직접 찍는 것 보다 저게 더 빠름. 다만 말한 것 처럼 피감캐 한정인 이유는 강박치기를 쓸 수가 없음. 로또로 극맹습 들어가면 모를까 안정성을 원하면 지면을 추천

거인의 도약
흐름 도약이 삭제되면서 자체적으로 2단도약이 되도록 바뀌었는데 선택적으로 2단사용 가능하면서 흐름쿨이 사라져서 개인적으로는 버프라 생각

날바
씁.. 극날바 삭제로 이속버프받고 회피이동 캔슬 불가. 가능한 캔슬 몰벼막타, 박치기, 극맹습 (외 알고 계신거 추천좀..) 되던게 안되니 매우 불편

고대의 힘
쿨 짧아져서 좋음 거신병 의존도 내려가게 해줘서 개인적으로는 좋은 것 같음

고대의 파동
범위패치로 존나 쎔 걍 존나 쎔

약자사냥
이건 못쓰겠음 ㅆ 범위 어떻게 해주던지 좀ㅡㅡ 위치렉이라도 있는날엔 셀프로 다운어택 처맞으러 가는 기분임

다들 즐 자이 하십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