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그림자 차기 버그.

쿨 중 사용 가능인데 쿨 중에 쓰면 딜이 안들어갑니다...ㅋㅋ


그림자 폭동.

이건 예전부터 그랬는데 툴팁이 너무 구려요. 
자동으로 발동된다는 설명이 있는데 F 눌러줘야 써집니다.
정확히 말하면 날아차기 시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발차기 시리즈는 총 세개인데 

하단차기(그림자 차기)-상단차기(그림자 뿌리기)-날아차기가 있습니다.

이 날아차기는 따로 스킬이 없지만 상단차기 이후에 나가는 발차기입니다.
기존 그림자 폭동은 이 날아차기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나가는 스킬이었구요.

이번에 발차기 시리즈가 통폐합되면서 그림자 폭동은 날아차기랑 모션이 아니라 이상한 무릎치기? 모션과 함께 따로 나가는 스킬이 되었습니다. f를 눌러줘야 하고 툴팁처럼 자동으로 사용되는 스킬이 아닙니다.
연구소 툴팁에 그림자 차기 기술 사용 중 타격 시 자동 발동 <-- 이거 아닙니다.

다른 이야기를 하자면 그림자 폭동은 부리차기 이후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리부트 전에도 가능했는데 이건 유지가 됬네요. 부리차기 이후 폭동을 사용하면 뒤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또 폭동이 발동 했을 때 발차기를 맞지 않은 상대도 가까이 있으면 에임을 맞춰서 그 뒤로 갈 수 있습니다. 큰 의미가 있을진 모르겠지만.


멸꿈 긴밤 캔슬 이건 뭐 그냥 본섭이랑 똑같은데 누락된건지 ㅋㅋ 의미 없네요.

그 외 개인적으로 어둠의 조각 공버프(모공+20)는 왜 너프 된 상태 유지인지 이해가 안됩니다.
아무 자원도 안쓰는 각워 대검장벽?은 모공 26이 오르는데. 전처럼 30으로 올려줬으면...
바뀐 영혼 수확은 왜 굳이 다른 스킬을 쓰고 나서 쉬프트 큐를 눌러야 나가는지도 이해가 안되고.
어둠의 연격은 이게 진짜 강스킬이 맞나 싶은 딜이고.
상단차기 적중버프는 이제 삭제되고 분출로 가서 편하게 쓰지도 못하게 됐고.


솔직하게 기대 많이 했는데 별로라 실망이 크네요.



https://www.inven.co.kr/board/black/3591/28928?name=nicname&keyword=tentet&sterm=9962893

이건 제가 5년전에 쓴 글인데 이 때랑 비교해서 안좋아진 것만 잔뜩이고 좋은게 없어요 심지어 리부트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