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검은사막입니다.

◆그믐달 길드의 지원 콘텐츠 관련 문제 확인 중
현재 일부 모험가님들께 그믐달 길드의 지원 콘텐츠와 공식 홈페이지의 연결이 지연되는 현상을 확인하고 있는 점 안내해드립니다.

현재 일부 모험가님들께 그믐달 길드의 지원 콘텐츠의 진행 단계가 올바르게 표기되지 않고 있는 현상에 대해 확인을 진행하고 있는 점 안내해 드립니다.

◆어린 푸른 용 패키지 IV 구성품과 관련된 펄 상점 점검 및 점검 완료
-2월 7일(수) 정기점검 이후부터 어린 푸른 용 패키지 IV의 구성품이 상이한 현상과 관련하여
11:05부터 펄 상점 점검이 진행되었으며 점검이 완료되어 정상 이용이 가능한 점 안내해 드립니다.

어린 푸른 용 패키지 IV, [설날] 풍요로운 프리미엄 패키지 관련 상세 내용은 펄 상점 공지를 통해 안내되었습니다.



◆리뉴얼된 세렌디아 메인 의뢰 진행 확인 중
현재 리뉴얼된 [세렌디아] 메인 의뢰 진행이 원활하지 않다는 모험가 여러분의 제보가 있어 자세한 내용을 확인 중입니다.
해당 현상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처와 스칼라의 경우 [세렌디아] 자렛의 해결사 의뢰 완료한 후 재접속 진행하면 나루 개방 무기 획득 가능
아처/스칼라 클래스로 메인 의뢰를 진행 중 '[세렌디아] 자렛의 해결사' 의뢰를 완료하신 경우 재접속을 진행하시면 편지함(B)을 통해 나루 개방 무기를 획득하실 수 있는 점 안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