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따뜻한 순간을 공유해요!

발렌타인 스크린샷 이벤트

우수 선정작 안내


모험가분들께서 공유해주신 검은사막 월드의 발렌타인!
따뜻한 순간순간을 공유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검은사막에서의 발렌타인은 어떤 모습인지, 우수 작품을 통해 만나볼까요?
(* ̄3 ̄)╭

가문명
DECOYHamalReAllYRedClover가요마운틴
갸문검은암살단고금리김빡강냐냐
덕순이네마탐묘리하밝은초원베르제알
별들의축제사랑보다아름다운유혹새벽에쓴일기스쿠나오쥬
우주향기월드베스트잔혹녀전야진종대도
크리스티아누날강두팅개파우스트픽셀링한아율
* 가문명을 클릭하시면 모험가님의 작품을 보실 수 있어요!
 
선정작 미리보기!












선정 보상

밸류 패키지
(15일)

카마실브의 축복
(15일)

그믐달 비전서
(15일)

 * 참여 보상인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III 는 편지(B)를 통해 지급될 예정입니다.

 

* 유의사항

- 펄어비스는 이용자가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의 2차적 저작물을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 등을 통해 소개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타인의 저작물을 도용하는 등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당첨이 제외되며, 당첨자가 발표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캐릭터의 의상 및 염색 등이 창작의 컨셉에 부합하지 않거나, 해당 이벤트의 주제와 무관할 경우 참가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