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아 지붕 초대석🏠



제4회 가문 누적 플레이 편에서 함께할

모험가님들을 소개합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시간 동안 플레이를 열정적으로 이어오신 모험가님들!
그동안 쌓아오신 수많은 모험담과 경험들을 함께 나눌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3월 23일 토요일, 벨리아 지붕에서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가문명
고무마개뇽몬맛스타유나이티드
망실망실명성인망뿌와악
사항신회광반조악전고투
요그르쿠유신이노스
조선왕조주딩정수
폰크로아푸른밤의플림
합랑anjou-


 

선정된 모험가님께서는

아래 일정에 방문해 주세요!

 

[방문 일정] 2024년 3월 23일(토) 14:00 ~ 17:00

[방문 장소] 경기도 과천 <펄어비스 홈 원>


 

이메일로 발송된 내용을 확인하시어

방문 필수 정보를 접수해 주세요! (필수)


① 검은사막 회원가입 이메일 주소로 발송된 내용을 확인하여, 방문에 필요한 정보를 접수해 주세요. (필수)
- 이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방문 시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지참이 필요하며, 검은사막 게임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초청 불가 및 선정이 취소됩니다. (필수)
 
③ 방문 일정에 어려움이 생기실 경우, [검은사막 고객센터] - 이벤트 카테고리를 설정하여 1:1문의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 사항

- 본 이벤트에 선정된 모험가님께서는 본인이 참석해야 하며,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매매할 수 없습니다.

- 초청 현장에서 상품 증정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경품 수령 확인증 작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