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검은사막입니다.

 

2024년 3월 27일(수), 검은사막 대만/홍콩/마카오, 일본, 튀르키예/MENA 권역의 펄어비스 ID 통합 작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위 작업은 대부분의 기존 검은사막 북유, 남미, 아시아, 한국 모험가분들께 영향이 없으며,

일부 대만/홍콩/마카오, 일본, 튀르키예/MENA 서비스에 가입한 이력이 있고,

해당 계정과 동일한 이메일 주소로 펄어비스 ID를 이용 중인 모험가님의 경우 두 계정을 통합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일부 ID 통합이 필요한 모험가분들께서는 3월 27일(수), 홈페이지 점검 시

기존과 같이 펄어비스 ID로 로그인하시면 계정 통합이 필요하다는 알림 메시지가 나타나고,

이후 절차에 따라 ID 통합을 완료하시면 다시 정상적으로 게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만/홍콩/마카오, 일본, 튀르키예/MENA 권역 회원 계정의 펄어비스 ID 전환 작업을 위한 홈페이지 제한 점검이 진행됨에 따라,
2024년 3월 27일(수) 15:30까지 검은사막 홈페이지 제한 점검으로 인해 홈페이지 내 서비스 이용이 중단될 예정입니다.
* 제한 점검 시간 동안 검은사막 런처 로그인 및 게임 이용은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3월 27일(수) 정기점검을 통한 업데이트 사항 및 이벤트 등의 공지사항은
[검은사막 연구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도록 준비될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홈페이지 제한 점검 및 대만/홍콩/마카오, 일본, 튀르키예/MENA 펄어비스 ID 통합 안내

- 홈페이지 제한 점검 일정: 2024년 3월 27일(수) 06:00 ~ 15:30 (KST)

- 작업 내용: 대만/홍콩/마카오, 일본, 튀르키예/MENA 서비스의 펄어비스 ID 통합

 

 펄어비스 ID 통합 필요 대상

검은사막 대만/홍콩/마카오, 일본, 튀르키예/MENA에 생성되어 있는 이메일 계정과

동일한 이메일 계정의 펄어비스 ID를 이용 중인 모험가님 (동일한 OpenID, 보조 이메일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도 포함됩니다.

 

■ 펄어비스 ID 수동 통합 시작 시점2024년 3월 27일(수) 약 12:00 (KST) 부터 ~

* 펄어비스 ID 통합 대상자의 경우 홈페이지 제한 점검 시간 내 이미 게임에 접속 중이라면 계속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단, 이후 계정 재로그인 시 최초 1회에 한해 펄어비스 ID 통합 절차가 나타납니다.

 

* 홈페이지 제한 점검 중에는 홈페이지를 통한 접속 및 로그인이 불가능하여 펄어비스 ID 통합이 어려울 수 있으며,

홈페이지 제한 점검이 완료된 이후 다시 로그인하여 통합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대만/홍콩/마카오, 일본, 튀르키예/MENA 계정과 펄어비스 ID의 통합이 불가능한 경우 신규 펄어비스 ID 생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신규 생성한 펄어비스 ID는 대만/홍콩/마카오, 일본, 튀르키예/MENA 서비스에 이용됩니다.

 

 펄어비스 ID 통합 방법

① 계정 로그인 시 펄어비스 ID 통합 대상자라는 메시지가 팝업된 경우 [확인] 버튼을 눌러 홈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② 나타나는 절차에 따라 통합에 필요한 정보를 기입하고, 펄어비스 ID 통합을 완료해 주세요.

③ 펄어비스 ID 통합을 완료했다면, 기존 펄어비스 ID를 이용하여 계속해서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험가분들의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펄어비스 ID 통합과 관련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