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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18 1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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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
[업데이트] 10월 18일(금) 업데이트 안내
추가 및 개선 사항기술 프리셋 변경 조건 개선
자이언트거인의 도약
무사, 매화
란강림
발키리흑정령 : 강 : 찬란한 빛의 돌진
도사흑절영의 분노 확장
오행 : 상생 각성 도사 출시 이후 적극적으로 플레이 해 주시면서 많은 관심으로 피드백을 보내주고 계신 모험가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이번 업데이트로 각성 도사 오행 : 상생 기술의 상생 효과 발동 방식이 조금 변화할 예정입니다. 기존에는 오행의 기운을 가지고 있는 적 위치 기준으로 오행 : 상생 효과가 발동하다보니 아군에게 버프를 주기 어려웠던 부분을 개선하여 오행의 영역 기준으로 발동 되도록 변경하였는데요. 이로 인해 시전자로부터 받게되는 이로운 버프 효과와 함께 다소 과해질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상생 효과를 오행의 영역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보았을때 오행의 영역 자체에서 발동하는 이로운 아군 버프는 그 필요성이 조금 더 적합해질 수 있도록 오행의 영역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이로운 버프의 범위는 넓어지고, 더 오랜 시간이 지속될 수 있도록 함께 개선하였습니다. [Dosa - Elements: Generate] We sincerely thank all adventurers who have been playing Awakening Dosa and sharing their feedback. In this update, we've made some changes into how the Generative effect works in Awakening Dosa. Previously, it was tricky to buff allies because the effect triggered based on the enemy's position. Now, it activates through the Elemental Circle. This means that the buffs from the caster, which could become overly strong, will only be applied via the Elemental Circle. Since the buffs are now limited to the Elemental Circle, we've also expanded its range and increased the duration of ally buffs within it to make them more effective.
내리꽂기
나무 : 굽음
나래차기
불 : 오름
흙 : 거둠
흙 : 심음 I~IV
하늘밟기
선검 농무
쇠 : 모음, 쇠 : 따름
콘텐츠장미 전쟁 장미 전쟁 콘텐츠에서 진영에 따라 등장하는 일부 성소 수호자들의 크기가 증가되어, 전투 상황에 따라 수호자를 조금 더 쉽게 찾아 공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장미 전쟁의 각 성소에서 사망한 말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악기 정령의 경우에는 위치를 나타내는 이펙트를 조금 더 가까이 표시하여 NPC를 인지하기 쉽도록 하는 한편, 이름 위에 표시되는 <마구간지기> 표시가 아군 진영 모험가의 색상(푸른색)과 비슷하여 쉽게 찾기 어려웠던 부분에 대한 보완이 진행되었습니다.[War of the Roses] The size of some Sanctum Guardians have been increased, making them easier to spot and attack during combat. Additionally, Musical Spirits, which help resurrect fallen horses in each sanctum, now shows their location effect closer, making it easier to find them. We've also changed the color of the "Stable Keeper" label above their names, which used to blend in with the allies (blue color), so you can find them more easily. 성소 수호자 몬스터 크기 증가
마구간지기 가시성 개선
시즌 패스 - 강화 달성 시 항목 완료 시즌 캐릭터의 나루 장비를 강화하다가 장(I) : 투발라 장비로 변환한 경우, 시즌 패스의 달성 조건인 '강화 단계 달성 이후 장비를 장착'해야하는 조건을 달성하지 못해 다시 한번 흑정령과의 대화(/)를 통해 의뢰를 진행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이 또한, 흑정령에게 다시 대화를 해서 건너뛰었던 의뢰 조건을 달성 할 수 있다는 내용을 알고 계시지 못한 초보 모험가님의 경우 진행 방식에 대한 어려움 또한 있었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한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이제부터는 강화 진행 중 의뢰 조건에 맞는 강화 단계를 달성만 해도 시즌 패스 의뢰 조건이 충족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Season Pass - Enhancement Objectives Improvement] While upgrading your Season Character's Naru gear and then converting to PRI (I) Tuvala gear, many adventurers found it cumbersome to chat with the Black Spirit again to fulfill the Season Pass requirement of equipping after enhancement. This especially affected new adventurers who didn't know they could skip this by talking to the Black Spirit again. To make things smoother, now you just need to reach the right enhancement level during your upgrade to meet the Season Pass quest requir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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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카드리 폐허 [데키아의 등불]
초승달 신전 [데키아의 등불]
의뢰, 지식
동(V) 우두머리 장비 확정 획득 의뢰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방어구와 무기 의뢰를 혼동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복구요청을 주시던 사례가 종종 있었는데요,자연스럽게 의뢰를 진행하시면서 이러한 실수를 조금 더 예방해드리고자 방어구와 무기 의뢰를 동시에 수주할 수 없도록 함과 동시에 의뢰 진행 과정에서의 단어 또는 문장을 직관적으로 바꾸는 개선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Guaranteed PEN (V) Boss Gear Quest Improvement] While working on the guaranteed PEN (V) Boss Gear quests, we received many recovery requests on account of defense gear and weapon quest mix-ups. Therefore, we've made it so both quests can't be accepted at the same time and have changed the quest wording to be clearer.
배경, NPC, 이펙트, 컷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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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령전, 거점전거점전 현재의 거점전은 비교적 참여가 쉽고 상대 길드에 비해 전력이 다소 아쉬운 상태에서도 승리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점을 가지고 있는데요,이는 '종료 시간'이 도래했을 때, 성채를 점령 중인 길드가 최종 승리하는 규칙으로 인한 특징입니다. 다만, 그렇기 때문에 나타나는 단점 또한 있는데요, 지정된 '종료 시간'만을 노려 성채를 점령하여 승리하려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거점전 진행 과정에서 점령한 성채를 오랫동안 지켜낸 길드의 입장에서는 허탈함을 느끼곤 하셨는데요. 때문에 종료 시간이 아직 충분히 남았을 경우에는, 성채를 공격하여 점령하는 것을 기피하는 현상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성채를 공격하여 점령 중인 길드가 승리할 수 있는 방법을 추가하여 규칙을 보강하고자 하는데요, 이제 3개 이상의 길드(연맹)가 참여한 영지의 거점전에서는 하나의 길드가 15분간 성채 점령 상태를 유지하는 데 성공했다면, 종료 시간이 아직 남아있더라도 최종 점령에 성공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에, 특히 거점전 진행 초반의 경우에는 불퇴의 깃발 수령이나 진지 구축을 위해 성채를 바로 탈환하기 어려울 수 있는데요, 이에 불퇴의 깃발 축조대가 완공되었을 때 불퇴의 깃발 1개를 즉시 수령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종료 시간' 이전에도 이전보다 조금 더 치열하게 전투하실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점령한 성채를 대부분의 시간 동안 점령하고 있었음에도 마지막에 성채를 빼앗기는 경우가 줄어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Node War] For the current Node War, the format's upside is supposed to be easier participation and a chance to win even if your guild's power is somewhat lacking compared to opponents – due to the format's rule that the guild occupying the fort when the timer ends claims victory. However, this also presents a downside: some guilds aim to only occupy the fort just before the timer ends to secure a win. This can be frustrating for guilds that have defended their fort for most of the war. As a result, guilds often avoid attacking and occupying forts if there's still plenty of time left. To address this, we're adjusting the rules to allow guilds actively occupying a fort to win. In Node Wars with more than three guilds (or alliances) participating, if a single guild successfully holds a fort for 15 minutes, they can achieve final occupation even if there's time left on the clock. Additionally, at the start of the Node War, it might be challenging to reclaim a fort immediately for tasks like receiving the Indomitable Flag or building a base. Therefore, once the Indomitable Flag Factory is completed, you can instantly receive one Indomitable Flag. These changes aim to encourage more intense battles before the timer ends and reduce instances where a guild loses their fort at the last moment despite holding it for most of the war. 거점전 신규 규칙
예를 들어, 발레노스 영지의 거점전에 A, B, C 길드가 참여하였다고 가정할 경우, A 길드가 15분 동안 성채를 점령하고 있으면 최종 점령에 성공합니다. - 단, A 길드가 성채를 점령 중인 상태에서 다른 길드(B, C)에게 해당 성채를 점령당한 뒤 다시 성채를 점령했을 경우, 이 시간은 누적되지 않으며 다시 15분의 시간이 측정됩니다. 해당 규칙은 종료 시간이 지정되어 있는 일반 성채와, 종료 시간이 알려지지 않는 물음표 성채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또한, 해당 규칙에 의해 측정되는 시간보다 각 성채별 지정되어 있는 종료 시간이 먼저 도래할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지정되어 있는 종료 시간에 따라 성채를 점령 중인 길드가 최종 점령에 성공합니다.
불퇴의 깃발, 불퇴의 깃발 축조대
요일별 거점전 참여 인원 조정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거점전에서 각 영지그룹에 참여 가능한 최대 인원이 요일에 따라 조정될 예정입니다.거점전이 개편 된 이후 현재까지 전권역의 모험가님들의 거점전 참여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권역별로 다소 차이가 있으나 매 거점전 참여마다 단계의 최대 인원 제한을 채워 참여하는 길드는 소수이고, 대체로 약 5~10명 정도 부족한 경우가 가장 많은 상태인데요, 최대 인원을 채워서 참여하는 길드마저도 일주일에 3번 정도는 최대 인원을 맞추기 어려운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기반하여 요일별로 가장 많은 모험가님들이 거점전에 참여할 수 있는 형태로 조정하였습니다. 더 많은 층의 길드가 거점전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조정을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Number of Node War Participants by Day Changes] With this update, the maximum number of participants for each territory group in Node Wars will be adjusted based on the day of the week. We've reviewed the participation data from adventurers across all regions since the Node War revamp and it turns out that most lack around 5 to 10 participants, and even guilds tha can gather the maximum number of participants tend to miss the limit around 3 times per week. Based on this, we've adjusted the system to allow the most number of adventurers to participate in Node Wars by day of the week. We'll continue to make adjustments through ongoing data analysis for more guilds to take an interest and join in.
점령전, 거점전
수정 및 변경 사항
늘 검은사막과 함께해주시는 모험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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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성 도사 출시 이후 적극적으로 플레이 해 주시면서 많은 관심으로 피드백을 보내주고 계신 모험가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머다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