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ㅈㅅ 글을 몇번 안써봐서 3줄요약 없었네요

 

3줄요약

 1. 알티노바 자동이동해놓고 가는 도중에 한가온 레인저가 뒷치기를 함. 자이언트인 내가 역으로 그 레인저 잡음. 

 2. 그 레인저가 이전에 잠돌에서 한가온 레콜을 놀러갔는데 했던 발언이 기분이 나빴나 봄. 그걸 시작으로 먼저 시비걸고고 나이드립, 비하 발언을함. 그에 반해 나는 반말, 시비적인 말투, 욕설 전혀 하지 않음.

 3.  나는 정말 어이가 없어서 스샷 찍어서 올림.

 

 

 

 

먼저 전 잠돌 길드원임을 밝힙니다. 일의 시작은 제가 알티노바를 자동이동으로 가던 중 레인저가 뒷치기를 하길래 죽였구요. 첫번째 스샷의 앞부분에 먼저 귓으로 저분 께서 하신 말씀이 짤렸습니다.

 

"너 저번에 우리 레콜에 왔던 놈이지? 나이도 어린 놈이 까불다가 혼난다" 라는 식으로 먼저 시비를 걸었습니다. 물론 저는 왜 건드냐 라고 채팅을 했던 상태입니다.

 

 

 

 

 

 

 

잠돌은 한가온에서 저번 공성 때 쟁을 걸길래 공성 때문이구나 싶어서 그러려니 했습니다. 물론 한가온에 대한 언플 및 조롱도 하지 않았구요. 그런데 저 분 께서는 유독 잠돌에 대해 안좋은 추억을 갖고 계신가 봅니다. 저기서 말하는 레콜은 얼마전에 잠돌 길드원들끼리 검은사막을 하면서 레콜을 이용하는 길드들을 검색해서 쭉 돌았습니다. 물론 욕설, 시비 절대 안했습니다. 하이팀, 한가온, 인스카이 등 여러 길드 돌아다녔는데 그거가지고 시비거시는 경우는 처음이네요.

 

게임은 게임일 뿐이지 게임에서 나이가 몇살이니, 버릇이 없느니, 이런 식의 언행과 행동을 하시는 모습이 연장자로서의 올바른 모습인지 의아하네요.

 

 

 

 

 

+) 보시면 알다시피 악의적인 편집 하지 않았고, 욕설, 시비스런 말투, 반말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