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장작패기로 실험중임

도핑은 예리 생명 + 크론정식 (14% + 10%)

 

은자수 +3강 (+20%)

50회 중 0회 실패

 

장 마노스 공예복

50회 중 5회 실패


도핑 상태에서 생각보다 실패 확률이 적음.

이정도 확률이라면 마노스를 입고 있는게 생산량은 훨신 빠름.

다만 노도핑 상태에서는 차이가 분명히 갈릴듯.


도핑 중 예상되는 확률이 약 90%정도로 보이는데

여기서 위 도핑이 빠지면 약 66%가 되서 차이가 커짐.

 

음식+연금석에 신록의 영약까지 마시면 마노스를 입고도 100%가 가능할듯.

 

현재 마노스옷 장+가공석고 기준 숙련도 458로 1회 32회치 가공.

(은자수는 숙련도 338, 26회치 가공)

 

즉, 평균 1분에 널빤지 평균 80개 생산함.

이전에는 1분에 65개 생산 가능했었음.

 

확실히 가공 숙련도 셋팅이 되면 생산량 자체는 괜찮을듯.(장작, 가열, 빻기 마노스 고셋 + 공예 악세 고셋)

문제는 거기에 들어가는 비용이 적어도 유초승 입찰할 돈은 될듯 ㅋㅋㅋㅋㅋㅋ



 

뭐 다들 예상했겠지만

장 120 광 160 고 220으로

가공석과 동일한 상승량을 보임.

 

마노스 공예복의 장점은 내구도가 100이 아니여도 입을 수 있음.

 

단점은 강화하기가 J같음.

 

지금 피를 캐다가 검은 결정 파편을 만들어서 강화하는데

기존에 있던 피만 2만개정도 소모했고

추가로 캐온 것만 또 2만개정도 됨.

 

물론 그 중 일부는 저번에 공예 목걸이 강화하는데 많이 쓰긴 했는데 (광트하다 터짐)

마노스 공예복은 스택은 안들어가서 기존보다 확률 높다던데

0스택보다는 높고 맥스 스택이랑 확률이 똑같거나 그 이하

 

14->장까지 오는데만 15트정도에

장->광에서 현재 5연패중

 

참고로 14부터는 동물 피 1트에 500개씩 들어간다고 보면 됨.

진짜 강화한다고 고유결 도는건 애교 수준임.

강화한다고 동물피 10시간 캐고 나면 검자옴.

 

그나마 뾰단 같은 것도 사다쓰지 않고

거의 모든 재료는 가지고 있는거 쓰기는 했는데

이전에 공예 목걸이 강화할 떄 부터 소모한 돈이

전부 환산한다면 아마 5~6억 정도 소모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