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문명 숨기기 했을때 자신의 점수? (용사 정예용사 등) 안보이는거 고쳐줘라 
 붉전때 가문명 숨기기 하면 점수 안보이는것도 마찬가지 
 가문명 캐릭명 길드명 칭호 길드마크 다 보이는게 너저분하다는거 인정하잖슴
 그래서 숨기기 하고 다니고 싶은데 숨기면 점수가 안보임 
 제발 좀.. 이거 먼저...

2. 싸우다가 계곡에 자꾸 빠지는데 올라갈 수가 없어서 화딱지 난다 
 지형좀 고치든가 사다리 같은거라도 놔줘라 

3. 말이 너무 잘 죽는듯 
 성소 부활하자마자 말이 뭔가에 쳐맞고 다시 죽는다 
 맵도 넓고 길도 뺑뺑이 많이 돌아야 하던데 말 없으니 너무 불편함 
 돌아다니기 싫어서 길목에서 킬딸만 치게 되더라 
 
4. 부활쿨 너무 길지 않나
 빠른부활 없애고 일반부활 대기시간 감소 
 
5. 오더의 역할이 중요한것 같은데 임무 내리는데에도 쿨타임 같은게 있나? 
 필요한 오더가 즉시 안내려와서 혼선이 빚어지는듯 
 
6. 누구 죽었을때 화면 한가운데에 메시지 계속 뜨는거 삭제하셈 

7. 용사 정예용사 뭐시기 이래놨던데 몇킬 했는지 알 수가 없음  
 성소 먹으러 다니다보면 전투가 그렇게 많이 일어나지도 않아서 킬이 팍팍 오르는것도 아니고 
 킬로그 보여줘  

8. 지휘관이 무슨 스킬을 썼다고 자꾸 나오는데 뭘 했다는건지 알 수가 없음 

9. 사람 많으니까 랙이 좀 걸리던데 스케일이 너무 큰거 아닌지 
 
10. 공성무기 끌고 혼자 기어다니던 사람들 있던데 존재감이 없음
 누가 호위하지도 않고 호위 안한다고 가서 때려봐야 죽지도 않고 꼭 부숴야 하는건지도 모르겠음 
 공성무기를 좀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만들어야 하지 않나 
 아니면 거추장스러운거 아예 싹 다 없애버려도 괜찮을듯 



대충 생각나는대로 적었는데 

맵이 너무 넓어서 킬딸 칠거면 차라리 붉전이 낫지 않나 싶을 정도로 전투 빈도가 낮은건 좀 아쉬웠음

전투 양상이 치열하게 밀고 밀리는 공방전이 벌어지는게 아니고 어어? 하다가 어느 순간 물량이 밀고 들어오면서 그냥 확 밀려버리더라 

그래서 성소 뺏기면 다시 부활해서 뛰어야되고

성소 뺏어도 다른 성소 먹으러 또 뛰어야되고 

어느 정도 예상하긴 했지만 뛰어다니는 시간이 너무 긴게 치명적인 단점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