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박치기 버그콤 [우클릭]▼



워리어 찍차버그콤▼




버그콤의 이점 :딜량 자체도 괴랄하게 세고 주 딜링기 쿨이 돌지않고 유지되기때문에 버그콤에서
 상대가 살아나와도 연속으로 물었을 시 바로 풀콤딜을 박을수있음
                   그냥 버그인 시점에서 이건 이것저것 따질 것 없이 픽스되어야 함.


아처 만개의 살▼



문제점 - 씨발 설명이 필요하냐......


해결법: 만살 딜을 최소 20% 내리던가 만살 딜량을 넉다운이 있을때로
롤백하면 적당할듯.


매화 눈꽃덩이▼




이건 프캐공셋 - 프캐방셋으로 간단히 실험한것[눈꽃덩이]▼




이 스킬은 크게 두 가지의 문제점을 가지고있다. 바꿔말하면 사기성.

1. 회피무시스킬임에도 무쿨로 한콤보에 최대 3-4회 난사 가능

2.흑궁이 흑정을 10%밖에 안처먹음.예전 무사의 화풍궁마냥[이쪽은 50%궁으로 너프됨]

 적중100%의 회피무시스킬은 매화 외에도 여러 클래스가 가지고 있지만 매화만이
콤보중에 연속사용이 가능한 탓에 단독으로 방셋에 딜을 쑤셔박을 수 있는
말도안되는 이점이 생겨버림. 그결과 270대의 공격력으로 480방 이상의 방셋에
딜이 박히는 어이없는 상황이 나옴. 한콤에 여러가지의 궁을 때려박을수 있는 매화의 특성상
 반드시 하향조정해야 할 스킬. 게다가 무슨 이유에서인진 모르겠지만
상당량의 피감도 씹는 옵션이 있는 듯. 금강주/엘리언의가호/보영 적용후에 
딜이 들어오는것을 여러번 확인함.


해결법:-눈꽃덩이 스킬의 흑분 소모를 10%에서 50%로 증가.
-눈꽃덩이 스킬을 재사용시간동안 시전불가.


발키리 25%궁 콤보▼




문제점 - 소모하는 흑분량 대비 피해량이 과도하게 강함.

해결법 : 생존옵션이 다소 적은 발키리의 특성상 사용빈도가 줄어드는것보단
25%신대궁의 딜을 약간 감소시키는쪽의 접근이 좋다고 봄. 



금수랑 WW 무적이동기▼ 



이걸 본 금수랑유저들은 착지때 빈틈인데요!?!?라고 항변할수 있겠지만...
그건 떼쟁/붉전/거점전 주 라인 진입에 한정된 이야기고.[외곽에선 당할일도없음]
소수. 일대일에선 저 틈을 찌른다는건 그냥 입검사 수준이다.그리고 중장거리 CC기가 전무한
일부 퓨어 근딜직업들에겐 사실상 완전무결한 통무적기 그 자체.
본 영상에선 WW만 사용했지만 여기에 신수걸음/월광타 등등이 조합되면 무매를 바짝 쫓는 수준의
조합이동기가 만들어진다. 현재 금수랑을 괴랄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
심지어 쿨타임도 없으며 소모자원도 달랑 지구력 100뿐이다. 날먹도 이런 날먹이 없다.

해결법 - 쿨2초이상으로 책정하고[통무적으로 변경] 쿨중에는 방어판정 삭제.
지구력소모 250으로 증가.


급히 추가함 - 환상마[둠]

빼먹은거 뭐 없나 하다가 갑자기 급 개빡침이 와서 글로적음.
대체 얘는 뭔데 한낱 말새끼가 피빕에 이렇게 개입을 많이함?
사람하고 싸우려고 피빕하지 내가 말하고 싸우는건지 사람하고 싸우는건지
둠 출시 이후로 분간이 안됨. 필드 소규모피빕/아르샤 노잼화의 큰 주범.


해결법 - 둠 pvp딜 대폭감소 + 말박외 cc제거


쿠노이치 - 희연무▼



해결법 :  pvp한정 타수를 조금 줄이면 될듯. 이게 스킬인지 믹서기인지...








이외에도 패치가 시급한 OP성 스킬들이 더 있으면 기재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