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말씀드린 ‘주무기 기술 강화’와 ‘라밤의 깨달음’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면

자연스럽게 밸런스도 조금씩 변화할 것입니다.

이에 PVP 밸런스는 지속적으로 수정하면서 사냥 밸런스도 함께 수정할 계획입니다.

 

사냥 속도가 직업의 특성과 사냥터에 따라 어느 정도 차이 날 수 있지만,

현재는 강력한 직업들의 출현으로 저희 예상을 훨씬 뛰어넘는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많은 모험가님이 이 부분에 대해 의견을 주셨고, 

저희 또한 내부에서 이 부분을 주의 깊게 보고 해결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지나치게 사냥 속도에 차이가 나는 직업들의 밸런스가 상향 조정될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자이언트와 닌자, 무사의 일부 기술이 우선적으로 적용되었는데요.

여기에 멈추지 않고 다른 직업도 더욱 효율적인 사냥을 할 수 있도록 수정하려고 합니다.

 

물론 밸런스가 완벽하기는 어렵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는 만큼 한두 번의 업데이트로 밸런스를

수정하겠다는 생각을 하지 않고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다음으로 사냥 밸런스 조정이 예정되어 있는 직업은 무사, 매화, 쿠노이치, 닌자, 발키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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