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인벤 : 원하는 전승 발키리 패치 방향 (추가) - 검은사막 인벤 발키리 직업게시판 (inv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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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전 초식길드에서 스펙업 하는 재미로 하는 유저임.

PVP는 붉전 정도로 만족하고 있는 정도.

그런데 저 글에서 갑자기 PVE얘기를 하는데 주제와 상관 없는 저항 얘기를 꺼냄

그리곤 단죄 무쿨기에 딜이 좋으니 만족하라?

우선 발키리의 사냥은 단죄와 방던이 주 딜이며 단죄가 무쿨기인건 맞지만
부족한 풀링기와 단순 단죄 방던 사냥방식 인해 사냥이 재미가 없는것도 사실

거힘은 극 거힘이 없으면 안 쓰는 스킬이며 극 거힘의 쿨타임은 25초임.
지금은 거의 필사기 느낌으로 쓰고 있지만 25초 쿨타임의 값을 하지 못하는것도 사실.

그리고 방추 지구력 얘기하는데 지구력 소모 해봤자 4번이 최대이라 씨알도 안박히는 소리.

우리야 방추에 적응되서 별 탈 없이 사냥하고 있지만 타직업들이 발키리로 사냥하면 단죄 써보기 전에 이동기에 답답해 죽을게 뻔함.

그냥 전발에게 원한이 많은듯



PVP는 몰라도 PVE만큼은 다같이 상향 평준화가 되서 사냥이 재밌는 방향으로 가는게 맞다고 생각함.

가디언과 워리어가 밸런스의 중심이라고 생각하며 모든 직업이 이 두 직업과 근접한 사냥 성능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함.
사냥에 불편함이 없는 풀링기와 괜찮은 이동기, 자원량 회복 등등.

최근에 계수만 패치한 펄어비스에 실망 했었는데 금수랑의 사자후 패치로 다시 일어서는 금수랑 유저들이 많아져서
기분 좋은 패치 방향이라고 생각함.

전 아처를 하다가 발키리를 하는 유저로서 모든 직업의 상향평준화를 응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