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글 약간 수정해서 건의게시판에 한 번 올려봤네요 
 
1. 소환수 공격력에 모든 보너스공 적용
- 흐름에 들어가는 대부분의 스킬 공격력 효율이 타클래스, 게다가 전승 위치보다 낮습니다.
공을 올리면 데미지도 올라야지요. 왜 이렇게 약할까요? 반쪽짜리 딜이라서 그렇지요.
공격력 상승, 각종 도핑에 따른 보너스 공격력 효과를 소환수에게도 적용시켜 주세요.
 
2. 공간이동(텔레포트) 건의
- 전승위자드는 텔이 분리가 됩니다. 이참에 위자드는 각성, 전승 둘 다 분리를 시켜줬으면 하네요.
대신 위치는 공간이동, 극 공간이동 쿨을 줄여주셨으면 좋겠네요. (ex 텔 - 6초 / 극텔 - 6초)
 
3. 소생, 단검찌르기등의 불필요한 기술 삭제 및 스킬포인트 요구량 감소
- 소생, 단찌 누가 쓰나요?... 없애 주세요. 스킬창에서 스크롤 내릴 때 불편합니다.
제 스킬 포인트가 2837이고 비각, 진스킬까지 다찍었을 때가 2756입니다. 
저야 이미 다찍었으니 상관없지만 스킬포인트 요구량이 정말 괴랄합니다.
 
4. 1인용 보호의 영역 및 성능 롤백
- 보호의 영역은 예전처럼 강력한 피감효과가 없어졌습니다.
예전의 강력한 보호의 영역이 있을 때 조차도 다수전 R V R 에서의 위치가 살아남기는 힘들었죠.
타고난 방어력이 약하고, 상성계수도 밀리며 그렇다고 강력한 다인피해량을 보이지도 않았습니다.
오로지 위치의 유용성은 보호의 영역과 다수에게 들어가는 힐등대 뿐이었죠.
하지만 바뀐 보호의 영역은 너무나도 허약해졌습니다. 보호의 영역의 사기성을 줄이기 위해 지나친 너프를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차라리 강력했던 기존 보호의 영역을 1인용으로 변경하여 위치의 생존력을 늘려주셨으면 좋겠네요.
 
5. 각종 사용, 시전 스킬 패시브화 및 시전 속도 개선
- 각성 위치로 특별히 세지도 않은 기술을 느리게 사용하는데, 5년하니까 답답해졌습니다. 
기본 시전 속도를 올려주세요.
그리고 신속의 주문이나 마력의 심장같은 스킬들은 패시브화 시켜주세요. 단축키로 사용을 할 때마다 깊은 불편함을 느낍니다.
마력의 등대는 20초 쿨인데 15초 쿨로 줄여주셨으면합니다.
 
6. 2차 & 3차 라밤기술 개선
- 2차 3차 라밤스킬은 몬스터에게조차 데미지가 거의 안들어갑니다. 심지어 CC기라고 하기도 애매하지요. 딜링기인지 CC기인지 용도를 모르겠습니다.
명확한 특성을 부여해주세요. 데미지 개선 혹은 CC기 효과 추가가 필요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