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체 안치소 게시판이라 다들 관심 없으시지만 연구소 직접 깔아서 짤 구워왔습니다 ㅎ 

 쿠노이치

 주무기

 ● 도깨비 걸음 기술 사용 후 도깨비 인사 기술로 연계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당연히 깨비걸음 -> 좌클릭시 깨비인사 안나감 





 
 이것저것 해보니 깨비걸음 -> 쉬프트(저는 캡스락) + 좌클릭 꾹은 이전처럼 깨비 인사로 잘 나갑니다

 짤은 염려했던 초승-깨비-인사-그밟

 하지만 쉬프트의 커맨드가 추가됨으로서 이게 적응하기 전까진 그림자 폭발이 자꾸 나갑니다ㅜㅜ

 아마 쉬프트를 바로 떼지 않아서 그런 것 같네요 

 손에 익으면 이전과는 다를게 없어질거라고 봐요 







 

전승

● 인술 : 귀, 혼, 영 버프 효과를 받은 상태에서 각 버프마다 캐릭터 주변에 적용되는 이펙트가 추가되었습니다.



 귀 버프표시 
 






 혼 버프표시





 영 버프표시 


 음..... 움짤부터 싼마이 느낌 확 오지 않나요ㅋㅋㅋㅋ

 버프를 띄우면 안그래도 360도 뺑글뺑글 도는데(케릭터 정면일땐 순간안보임) 

 그베, 깨비등 이동기를 쓰면 출렁거린다고 해야되나.. 

 닭 들어올려서 위아래로 살랑 살랑 흔들면 대가리랑 몸이랑 이질적으로 움직이는 그런느낌ㅋㅋ?

 본섭 와서 해보시면 뭔 말인지 바로 이해하실듯

 아이디어도 좋고 의도도 좋으나 품질,마감이 최악이예요ㅜㅜ
   (모두 극 주관적인 의견)

 암튼, 짧은 사냥이지만 식별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분파->그폭 연속으로 쓰시면 버프 아이콘 겹칩니다(pve)

 쓰다보면 또 적응하지 싶지만 초반 호불호는 나뉠 것 같아요

 그냥 매화처럼 아이콘 하나 만들어주면 목 칼로 그어버린다고 강도가 옆에서 협박중이지 않을까 추측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