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발이 바운드면 시동기로 밖에 못 씀
콤보로 쓰게 되면 효율이 떨어져버림

콤보로도 넣고 시동기로도 쓰려면 경직이나 넉백, 기절이어야하는데

기절은 연막이랑(삭제될 예정이지만) 난격, 본 희연무에 있고

넉백도 원거리 공격인 요경탄에 주는 게 밸런스에 맞음
(근데 쓸데없이 전가 주고 CC 삭제하는 머저리 패치한다네?)

전가를 주고 싶으면 요경탄이 아니라 신인분격 또는 소난 사하무에 주든가 해야지

원거리 견제기에 방어판정만 줘서 뭐 어떻게 써먹으라고...

스킬에는 장점과 단점, 쓰임새를 생각해서 판정과 구조, 대미지를 넣어줘야하는데 얘네는 그냥 막 떼고 붙이고 하니까 문제가 생기는 거임.

이 문제가 비단 쿠노뿐만이 아님.

전쿠도 신인분격에 방어판정 주는 거야 하는 입장에선 당연히 좋은데 이렇게 스킬에 패널티가 없으면 그냥 템빨사막 되는 거임

3스택 신인분격에만 전가가 생긴다든지

3스택 살무에는 넉다운이 생긴다든지

캐릭터의 스킬 이해도가 높고 운영력이 따라줬을 때에

고점이 높아지고 재미가 생기는 거지

그냥 방어 판정이랑 CC를 생각없이 아무데나 달아주는 걸로 만사 해결되는 게 아닌데 얘네는 이걸 모름

근데 비장의 칼날에 있던 전방 가드 없애면 안 그래도 병신 스킬 상병신 되는 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