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기리............밸패를 진짜 해도해도..

번살을 가져가네...

예전부터 항상 느꼇지만. 애내들은 자기들이 게임을 만들어 놓고도.

캐릭터를 안키워본 느낌이 너무나 많이 든다..

캐릭에 대한 이해도가 전혀 없는 패치만 자꾸 계속하거든..

팁게에도 캐릭터 밸런스 관련하여 글을 적은적 있었는데...

어느정도 그 패치가 이루어져서 정말 기뻣는데. 

각기 캐릭터마다 주 고유딜이 무었인지, 어떻게 운용하는지, 어떤 캐릭은 어떤 스킬로 어떻게 버텨서 기회를 보는지..

이런 부분이 전혀 없고, 그냥 1+1=2 라는 느낌으로 숫자 마추기에 급급한 패치만 계속되네..


닌돌이들이 그렇게 바라는.

이룡에 슈아, 번살 기존 그대로 = 번살 개작살, 이룡에 슈아는 개뿔.. 자살난무나 쳐먹고 꺼져 란 식으로 대응해주네.

그래, 진짜 꼬접하기 직전이니깐 이룡,번살은 그렇다쳐도.. 니미 수라난무는 왜 가드스킬로 남겨놨냐 이거야..

시발 패치를 할꺼면 자살난무 아무도 안쓰는 스킬인데 그걸 그대로 남겨놓을게 아니라, 캐릭마다 잘 쓰는 스킬을 알아

보고 무엇이 문제인지, 그 문제가 왜 비롯된 것인지 확인하고 패치를 해줘야지..

니미, 매화는 달오름이 슈아로 변경됬던데 왜 닌자는 이룡에 슈아없고 수라는 남겨 놨냐 이거냐고 쓰벌!

아오 열받아서 일기좀 적어봣어요.

ps)글고 번살 슈아 없어져도 괜찮타는 사람 진짜 그러지 맙시다. 닌자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