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Hl_6t_aD_J4


안녕하세요. 원신유저같은 각닌뉴비입니다.

저번에 소개해 드린 콤보에서 딜을 더 뽑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제가 만든 콤보에서 조금 리뉴얼 해봤습니다. 부족하지만 그냥 닌알못 유저가 하나 가져왔다 생각하고 봐주세요.


타계낙하 - 바닥쓸기 - 그림자베기 - 심찌 - 급찌 - 다단찌 - 표창살의 - 번뜩이는살의 - 일도양단 - 음속폭음 - 사형집행 - 이룡등공 - 빈틈없는이음새 - 섬광이닿은경계 - 수라난무(흑정가능)

추가 설명 : 여기서 이음새후딜을 깨비이동으로 캔슬해서 암행으로 이어가고 경계로 연계하실수있습니다.
하지만 영상에 담지 않는 이유는 이음새를 잘 못 캔슬시
공버프의 누락버그와 암행이후 거리 조절이 너무 계륵이라
상대와 멀어질때가 있는데, 여기서 섬닿경으로 연계하는
과정에서 거리가 너무 멀어지는 현상으로 인하여
수라나무 딜이 안들어가는 현상이 생겼습니다.
때문에 영상에는 담지 않았습니다.



영상속에 상대분은 회피 1312였습니다. 실험을 해봤는데, 1320회피까지 원콤이 가능했습니다.
근데 문제가 흑정수라난무 콤보인것도 있고, 너무 딜이 오락가락해서 막 시너지가 넘치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그냥 오리지널 수라난무를 사용하여 영상속의 딜은
아쉽게도 기대하기 힘듭니다.
그리고 피감이 조금이라도 보장된 상황에서도 딜차이가 심하게 나며, 콤보의 디자인은 완성도가 높을지 몰라도
딜적인면에서는 상당히 미완성임을 알려드립니다.

사실 완벽한 딜을 뽑아내고 설계 하려면 수라난무를 포기하는 게 방법중 하나겠지만...수라난무를 꼭 쓰고싶어서요.

디테일하게 각닌을 이해한게 아닌지라...
아쉽게도 반박시 여러분들 말이 맞습니다.

그리고 원신 하시는분 연락좀 주세요 혼자하는데 외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