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라난무
-> PVP에서 특정 콤보를 제외하고 수라난무를 안 넣는 것이 차라리 전체적인 콤딜은 더 높게 나옴. (즉발 발동을 하더라도) 터지는 속도가 훨씬 빨라져야 함. 이펙트 반짝하는 순간 바로 터지고 후속 연계가 이어지는 정도는 되어야 함.

2. 진공베기
-> 스매시 삭제 시급. 

3. 잡기 판정 개선
-> 슈아 판정 3초 CC기가 과도하다는 면에서 번살 쿨타임 너프를 먹여서 안정적인 CC운영에 제동을 걸었으면, 적어도 좀 리스크를 감내하면서 CC를 넣을 수 있는 공격기를 줘야 하는데 방어판정만 더 들어와버려서 안정성만 좋아짐.
타계낙하 기준 잡기 사거리 쿠노이치랑 같이 전 캐릭 중 가장 짧은 편인데 워부 잡아메치기 정도 사거리만 늘려줬으면 좋겠음. 섬광포박 발동 속도도 좀 빠르게 해주고. 번살로 안 되면 맨몸 잡기싸움이라도 할 수 있게 해주면 좋겠는데 잡기 성능 자체가 은신이나 나토 고려하더라도 다른 잡기캐들에 비해 너무 저열함. 타계낙하 잡기 사거리 + 섬광포박 발동속도, 후딜 좀만 개선해주면 번살 의존성 낮추고 리스크 감당하면서 잡기 싸움할 수 있는 여지가 더 생길 듯. 

4. 디버프
-> 수라난무 흑정기에 이속 디버프 왜 쳐넣은건지 모르겠는데, 음속폭음이나 섬광 같은 스킬에 공/시속 디버프 하나만 넣어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