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제 찰나의 틈 못씀 걍 잠구셈 
가드위로 쳐맞다 기균 날리려고 할 때 찰나의 틈 나가는데 
이때까지는 이것도 전가라 그냥 냅뒀는데 이제는 못쓰는 스킬일 듯.

2. 집행만 전가있고 처형은 없음. 
스둠하고 마찬가지로 잠시 끌기는 되는데 2타 입력과 동시에 맨몸됨.

3.장미는 저거 바뀌어도 핍뎀감이 너무 높아서 pvp에서 안쓰는 스킬임.
슈아끌기는 될텐데 뭐 닼나가 판정 자체가 부족한 캐릭터는 아니니까.
pve는 유의미할 듯.

3. 타대지는 pvp pve 둘 다 유의미함. 
애초에 기절보고 쓰는 스킬이 아닌 만큼 기절은 없어도 됨.
슈아가 되고 피흡량도 괜찮은 스킬이라 피흡용, 딜링용으로 안전하게 가능하게 됨.

4. 황마참은 그대로 넘어오면 안되겠는데?
황질 데미지가 들어갈 정도로 근접해서 우클릭을 써야 뒤로 넘어가고 아니면 등 대주면서 나옴.
이게 서있는 상대한테도 그런데 움직이는 상대를 생각하면 그냥 등 대주면서 나올 듯.
나올 때도 지금 보다 훨씬 상대 캐릭터에 가깝게 나옴.
상대 캐릭터에 가깝게 나오는것도 영거리 사용시 더 맞추기 좋아졌다는 뜻이기도 하지만,
반대로 상대가 조금이라도 이동하면 지금보다 더 안맞는다는 뜻이라고 보면 될 듯.
이대로 황마참 넘어오면 cc이랏샤이마세 스킬 되겠는데?

pvp 정리 : 찰나의 틈 삭제 / 집행 받긴 했는데 별 티는 안날듯 / 타대지는 유의미 / 카마참 하향
총평 : 하향

pve 정리 : 집행 받긴 했는데 왜 1타만? 여전히 맨몸노출 그대로 / 장미, 타대지는 유의미 / 몹뭉치에 쓰면 카마참 타점 이상할 듯?
총평 : 상향은 상향인데 별로 맛은 없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