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찍기

기존 데미지 : 16464% 

변경 데미지 : 19766%


-굶주린 맹수

기존 데미지 : 7430%

변경 데미지 : 10045%


-흐름: 먹이뜯기

기존 자체 데미지 : 8472% / 복혼분신 데미지 9884%

변경 자체  데미지 : 12708% / 복혼분신 데미지 14063%


-복혼분신

기존 데미지 : 19648%

변경 데미지 : 25125%




-회심권








1타이후 2타가 나가는게 체감나게 빨라지긴 했습니다

옆평타 후 시작하는 회심권 2타는 여전히 동일한 속도입니다

그래도 회심권 자체 데미지도 올랐겠다

이제 평캔 회심권 1,2,3타를 다 치는 방향도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게 되었네요 


기존 데미지 : 3타격째의 데미지를  전부 맞는 기준 13210%

변경 데미지 : 3타격째의 데미지를  전부 맞는 기준 15320%

물론 일반적인 사냥터에서 회심권 3타째의 최대 4타격을 한 몬스터에게 전부 타격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추풍낙엽

기존 데미지 : 9571%

변경 데미지 : 12677%



- 용등각 





연구소 허수아비 기준

첫 번째 용등각은 조각 미사용 일반 용등각은 치명타 기준 1타 데미지 489

폭렬연타로 투혼의 조각을 채운 후 조각 사용한 용등각은 치명타 기준 1타 데미지 636

기존 조각 사용시 데미지 상승량이 약 1.15배던 것에 비해서

조각 사용시 데미지 증가량이 1.3배로 증가하였습니다 큰 폭으로 증가했네요

기존 데미지 : 6505% / 조각 사용시 7480%

변경 데미지 : 7060% / 조각 사용시 9178%






전체적으로 사냥 데미지가 유의미하게 올랐습니다

마음 같아선 투신의 함성도 현재 15720퍼센트 정도라

타격 시간대비 뭔가 아쉬워서 얘도 데미지가 올랐으면 했는데 

오늘의 패치도 사냥터에선 체감이 클거 같네요

이제 일반적인 사냥터에서 사람같은 딜이 날 것 같습니다

본섭 넘어올 때 수치에 조정이 있을 수 있기 떄문에 본섭 넘어온 이후 콤보는 열심히 짜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