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은 이제 마지막에 짰던 콤보 그대로 가면

이론상 딜도 빼고 실전딜로 무한반복 가능하게 13초 25만퍼정도를 그냥 때려 박을 수 있는데

어지간한 캐릭들 10초 20만퍼도 못넘기는거 생각하면

각격은 충분히 데미지만큼은 상위권입니다, 우사하고 딜은 크게 다를게 없어요 

객관적으로 여전히 상위권 딜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사도 전승이 반복 가능한기준 16초 25~26만퍼고 각성이 14초 24~25만퍼 정도니 

단일대상 DPS만 따진다면 이미 우사보다 쎄긴 합니다만

게임 밸런스를 DPS만으로 따질순 없고,

캐릭이 느리고 연계 위주인 격투가 특성상 순간딜은 약한 편이다보니

사냥터의 종류가 여러개고 그 사냥터마다 잡는 방법이 다르고,

또 그 사냥터에 맞는 콤보, 스펙에 따른 순간딜, 범위, 방어판정 등등까지 밸런스로 신경쓸건 엄청 많아지니까

이러한 점들은 2차 패치에서 유틸등을 건드려준다 했으니 그걸 기다려보는 수밖에 없을거 같네용



전격이 좀 고민이였는데

이게 호미걸이를 기존에 모션 시간대비 데미지가 많이 낮았던게 상향이 크게 되어서

호미걸이를 넣는 방향으로 다시 고민해 봤었는데

계산해보니까 넣든 안넣든 크게 차이나지 않을거 같습니다

2차 패치에서 연계, 범위 등을 개선해준다면 그때가서 생각해봐도 괜찮을거 같아요



당장은 두 캐릭 다 사냥하는데 아무 문제 없이 수월합니다

애초부터 튼튼한 캐릭터기도 했으니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