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빛의검
2023-07-02 17:12
조회: 1,0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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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검사 판에서 각란이 살아남는 방법은 잡기너프 뿐임역설적이긴 한데
펄없이 밸런스를 고려할 때 각란 타캐 대비 장점으로 챙겨준게 1. 즉발원잡 2. 운무림 3. 넉다 + 스매쉬 활용한 콤보딜 4. 피흡 5. 패시브 적중률(5%) 정도고 대신에 범위, 지구력, 회피율, 슈아, 딜, 스킬 버프, 흑정 버프 이런거 전반적으로 평균 이하로 깎아서 밸런스 잡은 상태인데 이 때문에 잡기콤 의존도가 지나치게 높아서 캐릭 활용성이 상당히 떨어짐... 특히 cc 중에 잡기가 좋으면 느린 캐릭들한테는 반드시 사기캐 소리를 듣기 때문에 그만큼 다른 걸 까내릴 수 밖에 없음 결국 잡기쿨을 20초 정도로 나프하고 그 대신에 죽무 슈아 + 지구력 회복 그 외 스킬들 버프(적중, 딜, 또는 디버프) 챙기는 방법 아니면 답이 없음 근데 각란 유저들 중에 잡기 쿨 너프하자면 동의하는 사람들 몇이나 될까 싶음 지금도 이미 너프된 상태긴 하니깐 결론은 각란 유저들이 힘을 모아서 잡기 너프 건의를 넣는 상황 아니면 각란 pvp 쪽 상향은 섭종때까지 기대하기 어려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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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빛의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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