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가지 몰아치는화살,숨결다스리기,그늘에 감기는 광휘,흑정궁버프순으로 알아낸거 적어봄

1.몰아치는화살
쿨타임1분 지속1분 장전형 추가딜링기 스왑은 불가능하고 태궁상태에서 쏘는스킬에서도 장전된화살은
사용불가능함 장전시 슈아고 장전모션자체는 짧기도하고 빛의소나기처럼 후딜캔슬도 가능함
주무기스킬중에 화살을 쏘는 모든스킬에 q를 누르면 추가타로 발사가 가능하고 평타이후에 쏘는방식으로
타이밍만 맞추면 몰아치는화살에비해 속도가 느리긴해도 연타로 발사도 가능함 연구소가 딜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의문이라 확정은 빛의 궤적에 필적하거나 좀더 높은 딜량이 나옴 속도도 미세하게나마 조금더
빠르구요 개인적인 생각하는 문제점이 있는데 석궁에서 날카로운비명or돌풍이후에 기회포착 넉다운cc를 연계로
박는걸 주로 써왔는데 커맨드에 q가 껴있는데 기회포착보다 우선적으로 저게 나가서 cc연계가 안됨
같은 q커맨드를 가진 낙인의 살은 문제없이 시전되는걸로봐선 저걸 좀 개선해서 다른커맨드를 사용할때는
포함되면 우선순위를 낮춰줬으면 좋겠음 그게 안된다면 예상외로 쓸만해보이긴하는데 그래도 안쓸꺼같아요

2.숨결다스리기
기존 폐급 유사무적기에서 확실한 무적회피기로써 기능하게되었습니다 단지 슈아구간이 캔슬이 안되고 시간이 좀있는편이라 잡기에서 완벽하게 안전하다고 보긴힘들꺼같고 산들바람을 쓰되 기존에 기회포착을 강제로 써야되는타이밍에 대신사용하는식으로 대처가 가능해져서 기회포착 쿨타임을 아껴서 좀더 cc기회잡는건 더 좋아질꺼같고
자체적으로 피회복이되기에 생존기로써는 다른의미로 나름 입지가있다고 봅니다 넘어오면 확실히 아처 생존에
지대한 이득을 줄꺼라 생각중

3.그늘에 감기는 광휘
은신 원거리 곡사포 저격기 사거리는 아처 최장사거리스킬은 루트라곤의 부름이나 소멸의빛등에 필적합니다
개인적인 실험으론 툴팁엔 은신시 사거리증가라는 문구가있는데 은신이되던 안되던 사거리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연구소라서 딜량이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모르겠으나 좀 비정상적으로 딜이 잘나옵니다 딜량은
본섭에 넘어와야 확실해질꺼같구요 10초동안 은신신경없이 쏘면 최대 13발 은신신경써가면서 쏘면 5발 중간중간
이동하면서 포지션을 변경하면서쏘면 3발가량이 한계였습니다 굳이 이동하기보단 확실하게 안전거리확보하고
쏘는식으로 사용하는게 좋아보이고 당연하게 다른스킬로 캔슬이 가능하고 캔슬시 지속시간이랑 상관없이 효과는
종료됩니다 닌자은신이랑 차이점은 은신사용후 이동시 지구력소모가 없고 지속도중에 지구력회복도안됩니다
기대했던 한자리 존버하면서 지구력회복을 노리는 플레이는 불가능에 가깝고 잠깐 피를 채우는 용도로 생존기로
활용하거나 원거리 딜링기로 활용하는식으로 활용이 가능해보입니다 당연히 고저차 상관없기에 위로쏘든 아래로
쏘든 거리되고 사격각만 나온다면 때려박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문제는 사냥용스킬로는 전혀 쓸모가없습니다
몹에 타격해본결과 딜량자체는 꽤나 준수한데 은신이 풀리면 사격도 불가능해져서 몹한테 한대만맞아도
스킬시전이 종료되서 아토락시온에 특정 몇몇구간빼고는 사실상 이용이 불가능하다고봅니다 사냥에선 전혀불가
그렇다고해도 원거리 곡사포 딜링기 원츄!

4.흑정버프관련
개인적으론 pvp기준으로는 생존기인 25퍼 흑정돌풍을 주기적으로 돌려야되는지라 체감이 좀 있긴합니다
정 딜을 몰아야될타이밍엔 50퍼 흑정궁으로 버프챙기면서 이용하는식으로 사용할수도있어서 pvp기준에선
꽤나 체감이 되는편입니다 사냥기준으로 오면 좀 애매한데 일단 25퍼 50퍼는 시전시간도 길고 딜사이클에
딱히 포함이되는스킬이 아니라서 돌리기애매하고 10퍼 흑정궁의 경우 광원을 사용하더라도 흑정을 쓰는순간
기본만개기반으로근접샷건이되어버리고 본만개를 써도 흑정은 본스킬이 적용이 안되서인지 맨몸이라
사용하는데 리스크가 존재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가이핀지하or귄트or올룬처럼 근접만개를 써야되는 사냥터에서나 좀 써봄직한데 리스크때문에 각을 정말 잘재야 부활창 사출을 막을수있을꺼같아요 차라리 만개나 광원
사용하는거에 따라 기반을 바꿔주거나 최소한 본스킬로 전방가드를 붙이면 흑정스킬에도 전방가드가 적용되야
좀 안정적으로 사냥에선 이용가능할꺼같습니다

종합 요약
pvp상향 pve제자리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