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에 오타 수정이 있습니다 ㅠㅠ1:34 사군자:난(S+E) X --> 사군자:매 (S+좌클) O2:52 강:사군자:난(S+E) X --> 강:사군자:매 (S+좌클) O




안녕하세용

전승 우사 PVE 콤보를 조금 수정해서 가지고 왔어요

손가락의 편안함, 데미지를 놓치지 않으면서 어느 사냥터든 사용할 수 있는 범용성, 무한반복

세개를 중점으로 했습니다





[스킬명 및 커맨드]

강:발따귀(F) -> 강:구렁나비(F) ->

강:사군자:국(시프트+F) -> 강:소낙비(시프트+Q) ->

강:싹쓸바람(스페이스바) -> 강:사군자:죽(W+E) ->

죽편(E) -> 강:사군자:난(E) ->

강:발따귀(F) -> 강:구렁나비(F) ->

강:사군자:매(S+좌클) -> 강:나비뿌리(W+C) ->

깅:먹구름(시프트+우클) -> 흐름:낙뢰(우클) ->

강:싹쓸바람(스페이스바)




[사용하는 특화]




[실전 사용 예시]




[콤보 특징]


1. 사군자 국의 채용이유는 이동속도 증가 10퍼센트 버프를 활용하여

상위 사냥터에서 꾸준히 몬스터의 뒤잡을 해야하는 상황에서

충돌무시 판정을 가진 주 이동기인 신선걸음의 속도를 조금이라도 빠르게 하여

이동과정에서 발생하는 딜로스를 최소화 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콤보 초반에 소환물 먹구름 발동용도로 사용하면서

대형몬스터에게는 아주 강력한 데미지가 나오기에

다른 사군자 기술들 중에서도 넣을만한 차별성이 있다 생각하여 채용하였습니다


2. 경우에 따라 2사이클로 콤보를 나눌 수 있으며,

잦은 이동기 사용으로 인해 쿨타임에 여유가 생겼을경우

그 경우 강 먹구름 이후 이어지는 싹슬바람 후 죽,죽편으로 연계하여

한 무리를 마무리 지어도 되고 사용하지 않고 다시 사이클을 반복하는등

유동적으로 콤 후반부를 편하게 바꿔쓰실 수 있습니다


3. 나비돌개는 준수한 범위를 가지고 있지만

타 스킬대비 모션시간동안 데미지가 아쉬워 채용하지 않았습니다

애매하게 남은 짤몹들 처리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아요


4. 사군자 매 다음에 사용하는 나비뿌리 3타의 경우

매 사용 후 이동기를 사용해 포지셔닝을 한다면 굳이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말뚝딜을 할거라는 기준으로 사군자매->강먹구름으로 연계시

발생하는 후딜레이의 긴 답답함을 커버하기 위해 채용한 기술이니만큼

필요 없다고 판단될땐 과감하게 빼버리셔도 됩니다


5. 연 발따귀는 잠궈주세요


6. 가이핀 지하, 귄트, 올룬같이 마방깎을 한 사이클 두번 넣을 필요가 없는

단일 사냥터에선 아예 사군자매,나비뿌리를 빼버리고

즉시 강먹구름 낙뢰 연계후, 싹슬바람->죽.죽편.매 식으로 연계해도 좋습니다


7. 뒤잡에는 최대한 충돌무시 판정이 있는 신선걸음, 연 신선걸음을 사용하시고,

연 신선걸음의 경우 신선걸음보다 미묘-하게 후딜레이가 더 길기 때문에

해당 부분만 조금 신경 써주시면 됩니다





길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