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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2-05 2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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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피, 치확 옵션의 각 직업 스킬별 효율 (수정)야간에 시간때우려고 무기효율 비교글을 하나 올렸는데,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어서 수정,추가본 올립니다. 고정값 : 공격력 420, 추가피해 20, 자수정 치명시 200의 추가피해 변동값 : 치명수치에 따른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 추피,치피,치확은 모두 약 5%확률로 13초간 버프가 발동됩니다. 일반적으로 추피옵션이 효율이 좋다고 알려진 스킬들입니다. (순서대로 말벌,한파,꽃가루태우기,충격파,회전베기,도트데미지) 치명타 확률(x축)에 따른 평균 데미지(y축) 그래프입니다. 한파는 치명 64% 이하 구간에서 치확>추피로 치확이 효율이 좋으며 말벌, 꽃가루 태우기는 전구간에서 치확의 효율이 좋습니다. 충격파는 전구간에서 추피의 효율이 좋습니다. 각종 도트데미지는 치확,치피옵션의 효과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계수 16.7의 그로기번베와 계수 1의 평타공격 그래프입니다. ![]() 평타 공격의 경우 자수정 추가피해 효과 때문에 의외로 치확의 효율이 더 높습니다. 공격력 420, 치명타 50% 기준으로 0.66보다 계수가 낮은 스킬은 추피가, 그 이상의 스킬은 치확의 효율이 더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평타,광풍,바람개비,오연베기,권무,연화난무,천무,찌르기,발도,폭권,심찌,한빙장,한파,폭열신장,말벌,꽃가루 태우기 등의 거의 모든 스킬은 치확옵션이 더 높은데미지를 보여주며, 추피옵션의 효율이 더 높은 스킬은 충격파 이외에 전질보,돌진,습격,뛰어찍기,탈출 등의 계수가 아주 낮은 공격들이 있습니다. 추가 피해 타수 적용방식 : a12s 님의 관리자 인증 게시물 |


범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