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국지색 소환사 미미족 입니다.


 

추추카 및 미후의 영상은 유튜브에서 자동 삭제 되어

삭제된 동영상을 대신해

삭제했음에도 되살아난 영상을 첨부했습니다.

 

 

이번 탑 등산에 사용된 무기등등...

 

수련트리

9~14층 (36포인트)

http://bns.training.plaync.com/bnstr2/board/article?no=219989&job=SU&category=0&page=1&search_type=&search_query=

 

 15층 (38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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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사용중인 트리 (46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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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추추카(9층)

 

 

일반 패턴
          햘퀴기 - 양손햘퀴기 - 눈바람 - 회전공격(3타에 넉백) - 야수날갯짓

     1) 햘퀴기 - 타겟을 왼손으로 공격한다.
     2) 양손햘퀴기 - 오른손과 왼손을 번갈아 사용해 공격한다.
     3) 눈바람 - 공기를 들여마신 후 전방에 숨결을 발사하는 공격을 한다.
     4) 회전공격 - 3회전을 하여 주변의 적을 공격한다.
     5) 야수날갯짓 - 날개를 퍼덕이며 올라간 뒤 날갯바람으로 전방의 적을 공격한다.
* 햘퀴기나 양손햘퀴기때 민들레-덩굴손으로 뒤잡하여 딜한다.
   눈바람은 무빙으로 피한다.
   회전공격시 2회전을 연달아 하고 한박자 쉰다음 남은 1회전을 한다. 2회전때 민들레를 사용했다면 남은 1회전은 맞지않게 조심한다.
   야수날갯짓은 공격속도가 다소 느리므로 무빙으로도 충분히 피해진다.

원거리 패턴
          얼음던지기 - 뛰어찍기

     1) 얼음던지기 - 8m이상 거리가 멀어졌을때 얼음을 던지는 공격을 한다.
     2) 뛰어찍기 - 얼음 던지기 이후에도 계속 8m이상 유지하면 추추카가 점프해 온다.
* 얼음던지기는 민들레로 반격이 된다.
   민들레로 반격 후 근거리로 가서 덩굴로 묶은 후 딜을 한다.

 -> 원거리 패턴중 하나인 얼음 던지기만을 이용하여 덩굴뒤잡을 반복하여 딜하는 방법도 있다.


특수 패턴 (60만, 35만)
          한기폭발 - 연발얼음 - 돌진

     1) 한기폭발 - 냉기를 방출시켜 주변을 공격한다. 이후 중앙으로 이동한다.
     2) 연발얼음 - 요마주 장치가 활성화될때 나오는 기술로, 4회 연달아 사용하며 추추카가 요마주에 깔리면 멈춰진다.
     3) 돌진 - 연발얼음의 연계기로, 요마주 장치를 활성화 시키지 못할 경우 나오는 패턴으로 연발얼음 사용 후 돌진해 온다.
* 한기폭발이 일어난 후 중앙으로 점프해 간다. 요마주 작동장치 근처로 이동해가며 딜을 한다.
   요마주 낙하장치가 활성화되면 작동시켜 추를 떨어트린다. (추가 약 18만의 데미지를 추추카에게 입힌다.)
   요마주 낙하장치가 활성하 되자마자 작동시켜도 연발얼음이 1회 날라온다. 민들레로 반격하면 밤송이도 깔 수 있으니 민들레를 활용한다.

 

 

1-2. 쿠라칸(9층)

 

 

일반 패턴

          휘두르기 - 양손휘두르기 - 배치기 - 양손찍기

     1) 휘두르기 - 오른손으로 공격한다. 뒤에 있어도 데미지를 입는다.
     2) 양손휘두르기 - 왼손과 오른손을 번갈아 가며 공격한다
     3) 배치기 - 등뒤로 푸른기운을 모아 전방으로 방출한다.
     4) 양손찍기 - 양손으로 바닥을 치며 광역공격을 한다.
* 휘두르기나 양손휘두르기때 민들레-덩굴손을 하여 묶은 후 딜을 한다.
   배치기를 하면 무빙으로 피한다.
   양손찍기를 사용 할 시 범위 밖으로 피하거나 회피(ss)로 저항한다.

원거리 패턴
          얼음던지기 - 뛰어찍기

     1) 얼음던지기 - 8m이상 멀어지면 얼음을 던진다.
     2) 뛰어찍기 - 얼음던지기 이후에도 계속 8m 이상 유지하면 쿠라칸이 점프해 온다.
* 추추카와 달리 얼음던지기가 민들레로 반격이 안된다.
   덩굴 뒤잡상태에서 패턴초기화룰 이용해 근거리에서 딜을 한다.


특수 패턴 (60만, 35만)

          한기폭발 - 연발얼음 - 돌진

     1) 한기폭발 - 냉기를 방출시켜 주변을 공격한다. 이후 중앙으로 이동한다.
     2) 연발얼음 - 요마주 장치가 활성화될때 나오는 기술로, 4회 연달아 사용하며 쿠라칸이 요마주에 깔리면 멈춰진다.
     3) 돌진 - 연발얼음의 연계기로, 요마주 장치를 활성화 시키지 못할 경우 나오는 패턴으로 연발얼음 사용 후 돌진해 온다.
* 한기폭발이 일어난 후 중앙으로 점프해 간다. 요마주 작동장치 근처로 이동해가며 딜을 한다.
   요마주 낙하장치가 활성화되면 작동시켜 추를 떨어트린다. (추가 약 18만의 데미지를 쿠라칸에게 입힌다.)
   연발얼음이 추추카 때와 달리 늦게 나온다. 요마주 낙하장치를 늦게 작동시켜 연발얼음을 활용하여 민들레로 반격하면 밤송이를 깔 수 있다.

 

 

 

2. 미후(10층)

 

 

일반 패턴
          후려치기 - 모아찍기 - 내려찍기(넉백) - 화염지옥 - 대포발사 - 달군주먹(넉백)
          후려치기 - 모아찍기 - 달군주먹(넉백)

     1) 후려치기 - 타겟을 오른손으로 공격한다. 뒤로가도 데미지가 입힌다.
     2) 모아찍기 - 오른손과 왼선을 교대로 총 3번 바닥을 찍는다.
     3) 내려찍기 - 바닥을 찍어 광역으로 불장판 공격을 한다.
     4) 화염지옥 - 내려찍기의 연계기로, 미후중심과 주위를 둘러싼 총 6개의 불장판 지역이 형성된다.
     5) 대포발사 - 화염지옥의 연계기로, 대포를 4번 날린다,
     6) 달군주먹 - 한바퀴 돌아 불꽃주먹으로 적을 강타한다.
* 후려치기나 모아찍기때 민들레-덩굴손으로 뒤잡하여 딜을 한다.
   내려찍기는 회피(ss)나 무빙으로 피한다.
   화염지옥이 형성되면 소환수를 장판이 없는 쪽으로 강풀한다.
   대포발사는 꽃가루로 저항하거나 민들레로 반격한다.
   달군주먹때 민들레-덩굴손으로 덩굴뒤잡을 하거나 무빙으로 피한다.

원거리 패턴
          폭탄발사(넉백) - 뛰어찍기

     1) 폭탄발사 - 8m이상 거리가 멀어지면 미후가 대포를 발사한다.
     2) 뛰어찍기 - 폭탄발사 이후에도 8m이상 계속 유지한다면 점프해 온다.


특수 패턴 (50만, 20만)
          화염장

     1) 화염장 - 맵 전체의 광역 공격으로 미후가 바닥을 찍으며 공격한다.
* 일정 피가 되면 미후가 중앙으로 가서 화염장을 시전한다.

 

 

 

3. 홍적귀(11층)

 

 

일반 패턴

          기습공격 - 휘두르기(넉백) - 회심의 일격(넉백) - 도깨비 회오리(넉백)

     1) 기습공격 - 도깨비 방망이를 휘둘러 타겟팅한 적을 공격한다.
     2) 휘두르기 - 도깨비 방망이를 크게 휘둘러 앞의 적을 공격한다.
     3) 회심의 일격 - 바닥을 방망이로 찍는다.
     4) 도깨비 회오리 - 2회전하여 주변의 적을 타격한다.
* 기습공격이나 휘두르기 시 민들레를 사용하여 덩굴손 초기화를 해 덩굴 뒤잡을 한다.
   회심의 일격은 무빙으로 피한 후 도깨비 회오리때 민들레를 사용 하여 덩굴 뒤잡을 한다.
   기습공격은 맞아도 상태이상에 걸리거나 시전이 끊기지 않으니  말벌 시전 중이라면 계속 시전한다.
* 냥이가 죽었을 시 다시 소환하기
   덩굴 뒤잡을 하자마자 소환한다.
   덩굴이 풀리고 흐규흐규의 후딜로 움직일 수 없지만, 다음공격을 민들레 반격하여 은신한다면 홍적귀는 타겟이 없어져서 멍때리게 된다.
   후딜이 끝나면 덩굴 뒤잡을 해 딜을 계속 한다.

원거리 패턴
          도깨비불(기절) - 순간이동

     1) 도깨비불 - 홍적귀와의 거리가 8m이상이 되면 홍적귀가 도깨비 불을 날린다. 옆에 소환수가 있으면 소환수까지 연타로 맞게된다.
     2) 순간이동 - 도깨비풀 패턴 이후에도 8m이상 계속 유지하면 순간이동으로 다가온다.
* 도깨비불을 날리면 다가가며 민들레로 반격 후 덩굴 뒤잡을 한다.

-> 일반 패턴과 원거리 패턴을 이용하여 딜하는 방법.
   습공격이나 휘두르기때 민들레-덩굴손으로 뒤잡을 하며 딜을 한다.
   이 후 원거리로 가서 도깨비불을 유도하여 민들레-덩굴손으로 뒤잡을 한다. (덩굴손을 하기전에 소환수에게 기습공격을 한다.)
   덩굴이 풀린 후 휘두르기때 민들레-덩굴손으로 뒤잡하며 딜한다.


특수 패턴 1 (50만, 30만)
          화염폭발1(넉백) - 순간이동 - 염화진 소환(장판) - 도깨비불(기절) - 화염폭발2(넉백)

     1) 화염폭발1 - 일정 피가 되면 광역으로 장판공격을 한다.
     2) 순간이동 - 화염폭발 이후 중앙으로 순간이동 한나.
     3) 염화진 소환 - 여러개의 불장판을 생성한다.
     4) 도깨비불 - 원거리 패턴의 도깨비불과 동일하다.
     5) 화염폭발2 - 도깨비불의 반복적인 공격이 끝나면 불씨를 폭발해내며 광역으로 공격한다.
 * 덩굴 뒤잡상태라면 화염폭발을 사용 하는 시간이 지연된다. 그러므로 화염폭발 범위 밖으로 벗어나며 딜을 한다.
   중앙으로 순간이동해가면 홍적귀가 모든 공격에 저항이 되므로 미련갖지 말고 도깨비 방망이를 쥐러 간다.
   양쪽에 활성화된 도깨비 방망이를 쥐고 홍적귀 근처로 가면 장판과 박3개가 주위에 소환되는데 장판을 피해가며 박을 방망이로 깨부수면 된다. (방망이는 총 3번만 휘두를 수 있으며, 3번 사용 직후 사라지므로 꼭 박을 깨는데에만 사용한다.)
   박3개를 모두 깨면 박의 버프를 받는데 이후 나올 화염폭발2 가 저항된다.
* 박을 깨는 동안 소환수 살리는 방법
   방망이를 가지고 홍적귀 근처에 간다.
   방망이를 내려놓고 공격해올 도깨비불을 민들레로 반격함과 동시에 웅크리기를 한다.
   은신한 상태에서 방망이를 쥐고 은신상태에서의 이속증가를 이용해 박을 빨리 깬다.
   화염폭발을 할때 냥연베기나 웅크리기를 한다.
  

특수 패턴 2
          순간이동 - 폭격

     1) 순간이동 - 중앙으로 순간이동 해간다.
     2) 폭격 - 총 세번의 운석이 떨어진다.
* 총 세번의 광역 운석 공격을 하는데 떨어지려는 장판범위를 피해가며 공격한다.

 

 

 

4-1. 디펜스(12층)

 

     1) 사갈만의 부하들의 습격으로 부터 총 4차례동안 유리관을 지켜야 한다.

     2) 붉은색 장치는 부활의 장치로서, 부활의 정수를 얻은 다음 소환 장치에 넣어 작동시키면 금인형을 부를 수 있다.
   녹색 장치는 정기의 장치로서, 유리관의 생명력을 풀로 회복시켜 준다.

     3) 성난 송곳니와 독비늘 구렁이는 귀문관의 환마귀나 비마귀처럼 유리관을 최우선으로 공격하므로 제일 먼저 처리한다.

* 다운 강풀을 사용 해 몹들을 모은 후 어글 웅크를 이용해 소환수를 보게 한다.
   웅크가 풀리면 냥연베기나 지뢰를 활용하여 소환수의 생존력을 높인다.
   성난 송곳니와 독비늘 구렁이는 유리관을 최우선으로 공격하지면 어글웅크로 강제 어글을 먹으면 유리관이 아닌 소환수를 공격한다.

 

 4-2. 사갈만(12층)

 

 

일반패턴
          기습공격 - 휘두르기 - 역습 - 내려찍기(다운) - 방패막기 - 방패밀기(넉백) - 회전공격(넉백)

     1) 기습공격 - 타겟팅한 대상을 검으로 찌른다.
     2) 휘두르기 - 전방에 있는 적을 공격한다.
     3) 역습 - 적의 등뒤로 이동한다.
     4) 내려찍기 - 역습 이후 이어지는 공격으로, 내려찍는데 막기, 반격 불가하다.
     5) 방패막기 - 방패로 자신의 앞을 막는다. 뒤에서 공격을 하면 데미지가 들어간가. 소환수로 제압할 수 있다.
     6) 방패밀기 - 막패막기 이후 이어지는 공격으로, 방패를 앞으로 밀어 전방에 있는 적을 공격한다.
     7) 회전공격 - 3회전을 하여 주변의 적을 모두 넉백시킨다. 첫 회전부터 넉백 판정이 있다.
* 기습공격에 민들레로 반격 한 후 휘두르기를 피하며 덩굴 뒤잡을 한다.
   역습후에 나오는 내려찍기를 무빙으로 피한다.
   방패막기때 제압을 하거나 사갈만의 뒤에서 딜을 하다가 방패밀기때 민들레 반격하여 덩굴뒤잡을 한다.
   회전공격에 민들레로 반격 한 후 덩굴뒤잡을 한다.

원거리 패턴
          독탄 - 뛰어찍기

     1) 독탄 - 8m이상 거리가 멀어지면 독장판이 생성되는 독탄이 뿌려진다.
     2) 뛰어찍기 - 독탄 이후에도 계속 8m이상 거리가 유지되면 사갈만이 타겟팅한 대상에게 점프해 온다. 
* 딜을 하다 뒤구르기로 인해 원거리 패턴인 독탄이 나온다면 뛰어찍기가 나오기전에 근거리로 가서 근거리 패턴을 유도한다.

-> 일반 패턴과 원거리 패턴을 이용하여 딜하는 방법.
   기습공격때 민들레-덩굴손으로 뒤잡하여 딜한다.
   휘두르기때 민들레-덩굴손으로 뒤잡하려는 경우에는 다음패턴이 역습이므로 덩굴뒤잡이 늦어버리면 역습으로 인해 덩굴손이 풀리기 때문에 역습 패턴을 보고 덩굴손을 한다.
   이 후 원거리로 가 독탄을 유도 한 다음 뛰어찍기가 나오기 전에 근거리로 다시 가서 일반패턴을 유도한다.


특수 패턴
          충격파 - 분신폭격(넉백)

     1) 충격파 - 타겟을 향해 몸으로 누르는 범위 공격이다.
     2) 분신폭격 - 충격파 이후 이어지는 공격으로, 여러개의 창을 소환하오 범위 광역 공격을 한다.
* 충격파는 민들레로 반격이 가능하다.
민들레로 덩굴손을 초기화 한 후 3번의 분신폭격 공격이 끝난 후 덩굴 뒤잡을 하여 딜을 한다.

 

 

 

5-1. 적신(13층)

 

 

일반패턴
          원투(그로기) - 다리걸기(다운) - 반격 - (무릎지옥) - 원투(그로기) - 후방이동

     1) 원투 - 전방의 적을 두대 때리며, 2타시엔 그로기가 걸린다.
     2) 다리걸기 - 다리를 걸어 전방의 적을 다운 시킨다.
     3) 반격 - 이때 공격하면 반격이 되어 기절이 걸린다.
     4) 무릎지옥 - 반격의 연계기로, 반격패턴 시 공격하여 기절이 걸리면 사용한다. 무릎으로 연달아 타겟을 공격한다. (기절에 걸리지 않는다면 나오지 않는 패턴이다)
     5) 원투 - 1의 원투와 동일하다.
     6) 후방이동 - 후방으로 순간이동 한다.
* 원투나 다리걸기에 민들레-덩굴손을 이용해 덩굴뒤잡한다.
   반격패턴때 반갹당하지 않도록 조심한다.
   후방이동을 해가면 거리가 8m이상 멀어질테니 날아차기를 해온다. 민들레를 사용하여 반격한다.

원거리 패턴
          날아차기(다운)

     1) 날아차기 - 거리거 7m이상일 시 날아와 발로 찬다.
* 날아차기는 민들레로 반격이 되므로 민들레-덩굴손을 이용해 덩굴뒤잡하여 딜한다.

-> 일반 패턴과 원거리 패턴을 이용하여 딜하는 방법.
   원투와 다리걸기때 민들레-덩굴손으로 뒤잡하여 딜한다.
   이 후 원거리로 가서 날아차기를 유도해 민들레-덩굴손으로 뒤잡하여 딜한다.

-> 뒤구르기(F) 밤송이를 이용한 딜 방법.
   날아차기를 유도해 맞은 후 뒤구르기(F)로 밤송이를 깐다.
   원투 때 민들레-밤송이-덩굴손으로 뒤잡하여 딜한다.


특수 패턴 1
          회오리 소환

     1) 회오리 - 패턴 중간중간마다 회오리가 나오는데 이 회오리에 부딪히면 공중으로 뜬 후 바닥에 떨어져 다운상태가 된다.


특수 패턴 2
          (80만) 기폭발 - 4연발
          (60만) 기폭발 - 4연발 - 반달차기 - 4연발
          (40만) 기폭발 - 4연발 - 반달차기 - 권무
          (20만) 기폭발 - 4연발 - 반달차기 - 4연발 - 권무

* 쿨18초 꽃가루
     1) 기폭발 - 4연발
        꽃가루를 깔아 4연발에 저항한다.
     2) 기폭발 - 4연발 - 반달차기 - 4연발
        기폭발에 민들레를 사용하여 덩굴손을 초기화 한다.
        4연발 때 꽃가루를 사용하여 저항한다. 4연발 중 4번째 발차기때 덩굴 뒤잡을 한다.
        반달차기는 덩굴이 풀리기 직전 소환수 반대편으로 유도하여 소환수에가 데미지를 맞지 않게 한다.
        4연발 때 꽃가루 쿨이 돌아와 있으니 꽃가루를 깔아 저항한다.
     3) 기폭발 - 4연발 - 반달차기 - 권무
        기폭발에 민들레를 사용하여 덩굴손을 초기화 한다.
        4연발때 꽃가루를 사용하여 저항한다. 4연발 중 4번째 발차기때 덩굴 뒤잡을 한다.
        반달차기때 민들레-덩굴손을 사용하여 권무가 나오기 전에 덩굴 뒤잡을 한다. (이때 실패하면 권무를 맞게 되므로 안정적으로 하려면 반달차기때 민들레를 사용하지 않고 무빙으로 피한다.)
   권무때 민들레-덩굴손을 사용하여 덩굴 뒤잡을 한다.
     4) 기폭발 - 4연발 - 반달차기 - 4연발 - 권무
        두번째 4연발 까지 2)와 동일 하게 한다.
        두번째 4연발때 민들레-덩굴손으로 뒤잡하여 딜한다.
        권무때 민들레-덩굴손을 사용하여 덩굴 뒤잡을 한다.

 

5-2. 광신(13층)

 

  

 일반 패턴
          전격방사 - 전격난무(넉백) - 전격장벽 - 전격(2회)

     1) 전격방사 - 부채골 범위로 전기 공격을 한다.
     2) 전격난무 - 전기를 모아 광역으로 방출시키는 공격을 한다.
     3) 전격장벽 - 일(ㅡ)자 형 전기지다를 형성해 감전시키는 공격을 한다.
     4) 전격 - 타겟에게 전기를 쏘는 공격을 한다. (2회 반복)
* 전격장벽을 제외한 모든 공격이 반격이 된다.
  민들레를 이용하여 광신의 공격을 반격해 덩굴손을 활용하여 딜을 한다.

원거리 패턴
          전격포박(흡공-4연타-그로기)

     1) 전격포박 - 6m이상 떨어진 타겟을 흡공해온 후 4연타 공격을 한다.
* 원거리로 가면 흡공을 해버리니 광신을 잡을 땐 원거리로 가지 않게 조심한다.


특수 패턴 1
          전격구 소환

     1) 전격구 - 패턴 중간중간마다 구체가 나오는데 이 구체에 부딪히면 감전상태가 된다.


특수 패턴 2 (80만, 60만, 40만, 20만)
          격멸 - 전격사슬 - (날벼락)

     1) 격멸 - 맵 전체에 공격을 한다.
     2) 전격사슬 - 격멸의 연계기로, 광신이 구체를 던지는데 이 구체가 총 세번의 공격을 한다. 근처에 소환수가 있다면 번갈아 가며 공격한다.
     3) 날벼락 - 총6회의 공격으로 원거리에 3번, 근거리에 3번의 낙뢰공격을 한다.
* 격멸은 막거나 반격이 불가능 하지만, 셀합으로 끊거나 저항기로 저항할 수 있다.
   전격사슬은 꽃가루로 저항한다. 꽃가루가 쿨일 경우 민들레로 반격도 되므로, 민들레로 반격하여 은신한 후 은신을 이용해 저항한다. (은신상태에서는 원거리공격이 저항, 회피된다. 전격사슬은 원거리 공격으로 판정된다.)
   날벼락은 보통 40만때 나오는 전멸기의 연계기로 나온다. 무빙으로 피하며 딜을 한다.

 

 

 

6. 동구리동(14층)

 

  

일반 패턴
          휘두르기 - 두번 찍기(다운) - 기관총 - 레이저(넉백) - 전기폭발(넉백)

     1) 휘두르기 - 타겟한 적을 공격한다.
     2) 두번찍기 - 두팔로 타겟이 있는 쪽을 두번 찍는다.
     3) 기관총 - 전방 중심이 아닌 양쪽으로 총을 쏜다.
     4) 레이저 - 전방에 레이저를 쏜다.
     5) 전기폭발 - 광역으로 주위를 공격 한다.
* 휘두르기에 민들레로 덩굴손을 초기화 한다.
   두번찍기때 무빙으로 피하거나 일부러 맞는다면 뒤구르기(F)가 활성화 되므로 밤송이를 하나 더 깔 수 있다. 이 후 덩굴손으로 뒤잡을 하여 딜을 한다.
   기관총을 쏠때 양쪽에 가 민들레로 덩굴손을 초기화 한다.
   레이저를 무빙으로 피하고 덩굴손을 걸어 딜을 한다.
   전기폭발은 무빙으로 피하거나 회피(ss)로 저항한다.

원거리 패턴
          미사일 - 뛰어찍기


     1) 미사일 - 거리가 10m이상이 되면 미사일을 발사한다.
     2) 뛰어찍기 - 미사일 이후에도 계속 10m이상 유지하면 동구리동이 점프해 온다.

-> 일반 패턴과 원거리 패턴을 이용하여 딜하는 방법.
   휘두르기에 민들레를 사용해 덩굴손을 초기화 한다.
   두번찍기를 맞고 뒤구르기(F)로 밤송이깐 후, 덩굴손으로 묶은 후 딜을 한다.
   기관총때 민들레를 사용 한 후 덩굴손으로 묶어 딜을 한다.
   원거리로 가서 패턴 초기화 후 근거리로 다가가서 반복한다. (미사일에 맞지않게 조심한다.)


특수 패턴 1 (88만, 56만, 24만)
          에너지방출 - 유탄 - 구르기

     1) 에너지 방출 - 맵 전체에 데미지가 들어간다. 동구리동이 위로올라가며 바닥쪽으로 에너지를 쏘아낸다.
     2) 유탄 - 타겟인 대상에게 총3번의 미사일을 쏜다.
     3) 구르기 - 유탄을 3번 쏜 후 타겟인 대상을 향해 굴러온다.
* 에너지 방출때 회피(ss)로 저항한다.
   유탄을 동구리동과 거리를 두어 원으로 돌며 미사일을 유도한다. (소환수가 맞지 않게 하기 위함이다.)
   동구리동이 굴러오면 민들레로 반격하여 멈추게 한다.

-> 깨알 딜 하는 방법.
  에너지 방출 직후 덩굴 뒤잡을 하면, 덩굴이 풀려 타겟이 잡히면 유탄을 쏘기 시작한다.


특수 패턴 2 (71만, 40만)
          전자기막 - 힘쎈동소환 - 미사일


     1) 전자기막 - 맵 중앙으로 이동해 몸을 동글게 말아올린 후, 전자기막을 형성하고 수리동을 소환하여 영력 회복을 시작한다.
     2) 힘쎈동 - 동구리동이 힘쎈동을 소환해 낸다.
     3) 미사일 - 영력이 70%회복전에 미사일을 쏜다.
* 힘쎈동의 패턴은 동구리동과 동일하다. 다만 원거리 유도를 할때 미사일은 나오지않고 뛰어찍기만 한다.
   영력이 50%가 회복되었다고 하면 70%가 되기전에 미사일을 날릴 수 있으니 미사일을 조심한다.
   힘쎈동을 잡으면 나오는 충격구슬을 동구리동에게 던지면 전자기막이 해제가 되고 주위에 있는 수리동을 잡으면 동구리동이 내려온다.

-> 미사일 빼는 방법.
   50%의 영력이 회복되었다는 말이 뜨면 딜을 하다 힘쎈동을 덩굴손을 걸어 묶는다.
   뒤잡을 하고 있는 상태서 힘쎈동을부터 멀리서 딜을 한다.
   미사일을 힘쎈동과 떨어진 거리에 날리게 한 후 힘쎈동을 잡고 나온 충격구슬을 동구리동에게 던진다.


특수 패턴 3
          에너지방출 - 미사일폭격

     1) 에너지방출 - 중앙으로 이동하여 맵전체 광역공격을 한다.
     2) 미사일폭격 - 총 3번의 미사일이 떨어지는 공격을 한다.
* 3번째 특수패턴 1 이후로 부터 약 30초 후에 나오는 패턴이다.
   그전에 동구리동을 잡는다면 나오지 않는다.
   미사일 폭격의 공격범위가 다른 몹의 폭격공격보다 잘 보이지 않으니 조심한다.

 

 

 

7. 육손(15층)

 

 

* 육손 피 수치는 플레이하며 본 수치로만 작성되었기 때문에 다를 수 있습니다.

  (인벤 기준 124만~113만 / 113만~57만 /57만~1)

 

1페이즈 (124 ~ 112만)
일반패턴
          폭권 - 횡이동 - 다리걸기 - 반격 - 붕권(방어불가) - 후방이동(결빙) - 붕권(방어불가)

원거리 패턴
          뛰어찍기

* 달려들기(3급2초식)으로 시작하여 기절이 걸리면 제압 - 햘퀴기를 한다.
   햘퀴기가 끝날 때 쯤 덩굴손으로 묶어 뒤잡을 한다.
   횡이동 후 다리걸기때 민들레로 반격하여 덩굴손을 초기화 시킨다.
   반격 패턴때 반대편으로가 소환수의 공격에 반격모션을 할때 덩굴손을 걸어 묶으면 덩굴뒤잡이 된다.
   붕권은 무빙으로 피해준다.
   하단이나 지뢰를 이용해 다운시킨 후 육손이 기상기를 쓸 때 민들레로 반격해 덩굴뒤잡을 한다.

-> 달려들기(3급2초식)로 시작한다.
   폭권(달려들기) - 제압 - 햘퀴기 - 덩굴손 - 지뢰 - 기상공격(민들레) - 덩굴손 - 다운강풀 - 기상공격(민들레) - 덩굴손
   폭권(달려들기) - 제압 - 햘퀴기 - 덩굴손 - 횡이동 - 다리걸기(민들레) - 덩굴손


2페이지 (112만 ~ 55만) 
          막걸리로 시작한다. (합격기로 끊을 수 없다.)
일반패턴
          2타 - 1타 - 누워 반격 - 요가파이어(방어불가)
원거리 패턴
          술잔던지기 - 권무

* 2타나 1타때 민들레-덩굴손으로 묶어 뒤잡을 한다.
   덩굴손 시간이 3초 이하정도로 남으면 8m이상으로 가서 원거리 패턴을 유도하여 민들레-덩굴손으로 뒤잡하여 딜한다.
   술잔던지기를 유도하여 덩굴뒤잡을 한 경우 근거리로 간 후 다시 원거리로 가야 또 술잔던지기가 나온다. 그렇지 않을경우 원거리 패턴의 연계기인 권무가 나온다.

-> 술잔던지기(민들레) - 덩굴손 - 회피 - 술잔던지기(민들레) - 덩굴손
     2타(민들레) - 덩굴손 - 1타(민들레) - 덩굴손 - 회피 - 술잔던지기(민들레) - 덩굴손

특수 패턴 1
          고량주 - 권무
-> 권무1 일경우
          고량주(지뢰) - 제압 - 햘퀴기 - 권무1타(민들레) - 권무2타(민들레) - 권무3타(덩굴손) - 권무4타 올려치기
    권무2 일 경우
          고량주(지뢰) - 제압 - 햘퀴기 - 권무1타(민들레) - 권무2타 - 권무3타(민들레) - 권무4타 올려치기(덩굴손)


특수 패턴 2
          소주 - 술잔던지기
-> 술잔던지기
          소주(지뢰) - 제압 - 햘퀴기 - 술잔1타(민들레) - 술잔2타 - 술잔3타(민들레) - 술잔4타(덩굴손)

*육손이 고량주와 소주를 마시기 시작하면 기절이나 다운으로 끊어준다.
   이후 연계기로 나올 권무나 술잔던지기에 민들레를 사용하여 3타나 막타에 덩굴손을 걸어 딜을 한다.


3페이지 (55만 ~ 1)
          기폭발로 시작한다. (맞으면 기절에 걸린다.)
 일반 패턴
          공파산(방어불가) - 일섬 - 붕권(방어불가) - 반격 - 폭권 - 횡이동 - 다리걸기 - 후방이동(결빙)

-> 공파산(무빙) - 일섬(민들레) - 붕권(덩굴손) - 반격(휘감기) - 기상공격(민들레) - 덩굴손 - 폭권 - 횡이동 - 다리걸기(민들레) - 덩굴손 - 후방이동

특수패턴
          빙무설화장 (흡공 - 터지기) - 권무 + 고드름 낙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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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밈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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