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소원 레이드 던전 첫 번째 보스 칼리 전, 여러가지 문양들을 입력해 소원을 빌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총 15가지 소원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각 소원마다 다른 보상을 줍니다. 예를 들면, 첫 번째 소원은 마지막 보스를 잡고 나오는 상자를 열 수 있는 열쇠를 준다던가, 다섯 번째 소원은 세번째 보스 (모르게스) 앞으로 순간이동시켜 준다던가 하는 것 처럼요. 현재까지, 10번째 소원과 15번째 소원을 제외한 13가지 소원이 발견되었는데, 몇 시간 전 10번째 소원이 데이터 마이닝에 의해 밝혀졌다고 합니다. (원본: https://www.reddit.com/r/raidsecrets/comments/9qdg3n/about_wish_10/?sort=new)

 

원본의 글쓴이는 (u/Ginsor) 정상적인 방법에 의해 밝혀진 게 아니므로, 커뮤니티의 반응을 보고 공개할지 말지 결정하겠다고 합니다. 한 편, 힌트를 하나 남겨주었는데, 마이닝 된 데이터에 의하면 겜빗에 있을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15번째 소원을 제외하고, 10번째 소원만이 정말 오랫동안 발견되지 않은 상태로 여러가지 추측만이 난무하는 가운데 정말 기쁜 소식이 아닐 수가 없네요.

 

참고로, 아무것도 안 하고 여기저기 둘러보기만 하는 팀원들을 만나고 싶지 않으시면, 10번째 소원이 발견되기 전까지 겜빗은 하지 않는 걸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