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행착오 없으시라고 몇자 올려요.
초반 전설조각, 승천조각, 강화코어, 강화프리즘, 업그레이드모듈 주요재료가 많이 모자랄껍니다.

1. 방어구 업그레이드는 최소한 10단위로 하세요.
예)입고 있는 가슴방어구 1200  주입할방어구 1210~1220
입고있능거보다 높은거 가지고만 있아도 적용됩니다. 최대한 늦게하셔서 업그레이드모듈 아끼세요.

2. 시즌패스 사시면 시즌레벨업 하면서 승천조각 3개 줄껀데 승천조각은 초반 얻드실곳이 거의 없습니다. 3개를 최대한 효울적으로 쓰서야 되고 금고옆 경이자판기에서 경이무기 사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천무기는 매시즌마다 달라서 클랜원한테 문의해보세요.

3.매주 토요일 새벽2시 부터 수요일새벽2시 까지 암상인이 행차합니다.
암상인위치는 매주랜덤으로 나타나서 클랜원한테 위치 물어보세요
암상인한테는 드랍 경이무기 각직업방어구 하나씩 가져오는데 전설조각으로 싸게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방어구 스탯도 좋은거 가져오는경우가 많아서 잘보시고 구매하시고 구매창밑에 경이암호퀘스트를 주는데 그건 경이자판기에서 무기구매할때 꼭한개씩 필요합니다. 문제는 소지품에 경이암호가 한개 있다면 더이상 경이암호를 획득할수 없어요. 소지품에 있는거를 쓰고 획득가능합니다. 경이암호는 시즌패스에서 한개 주고 암상인말고는 획득할수 없으니 잘생각 하셔서 쓰시기 바라며 경이암호퀘스트는 클랜원과 화력팀 맺고 활동하면 두배 빠르게 카운트 됩니다.

4.공격전플레이스트에 보시면 촤측하단 동글란모양 3개 있습니다. 첫번째모양 보시면 매주 랜덤으로 태양,전기,공허 나오는데 하위직업을 거기 마추어서 가셔야 최고급장비 카운트 됩니다.

5.뒤엉킨해안 거미는 여러재료를 교환해주는 고마운 NPC인데요. 그렇지만 강화코어,강화프리즘은 절때 교환해서는 안됩니다. 가성비가 아주 안좋아요.
거미가 미광체를 파는데 거미가 받는재료는  매일 랜덤으로 변해요. 미광체를 거미한테 살때는 행성재료로 사시는게 전설조각 아기는 방법입니다.

6.초반 개조부품이 없어서 탄약수급이 힘드실껀데 거미한테 황혼빛조각을 전설조각으로 1000개씩 구매해서 EDZ 데브림케이 한테 가서 평판작업 하시면 개조부품을 랜덤으로 줍니다. 나오는템은 전부 갈갈이해서 전설조각 다시 수급하시고요.

7. 탑에 밴시 현상금은 매일 꼭해야 됩니다. 밴시현상금을하면 개조부품 구성품을 주는데 그건 밴시, 에이다한테 개조부품을 살때 필요합니다. 밴시, 에이다 매일 개조부품을 가져오는데 꼭 사시길 바랍니다. 좋은개조부품을 1년가까이 안가져올수도 있어요.

8.호손은 클랜 관련현상금을 줍니다. 매주 클랜 단체활동보상으로 강장3단계 및 탸초앤그램 5개정도 정도 줍니다. 꼭챙기세요.

9.현상금중에 필살기로 적을죽이라고 하는데 필살기는 궁극기가 아닙니다. 몹 피빠지면 머리위에 금색으로 동그란게 뜨는데 그때 가까이가서 오른쪽스틱눌러주시면 필살기 나갑니다.


디스코드 오시면 많은 분과 함께 하실수 있고 채팅으로 바로 모르는거 물어보시면 됩니다.

디스코드
https://discord.gg/eBnBc5AMdS

클랜가입하시고 싶은분은 디스코드에서 문의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