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12-17 01:27
조회: 2,442
추천: 0
작업장은 必要惡 인가?필요악 [必要惡]
[명사] 없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사회적인 상황에서 어쩔 수 없이 요구되는 악 ============================================================================ 이들을 보면...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토론 광장이 요즘 뜸해서 불을 지펴봅니다. ㅡ.,ㅡ;
EXP
1,430
(15%)
/ 1,601
연금 준비중인 상인..
만나서 반갑습니다. 항상 웃는 대항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유해는 정말 싫지만, 컨텐츠라고 우기는 분들... 참 밉군요 -ㅅ-; 유해리스트 작성중....
|
상냥한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