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6-12-11 18:00
조회: 514
추천: 0
대항도 게임내에 사용자 모임을 결성해야 할듯...대항해시대 사용자 모임을 결성할때가 온거 같습니다.대사모? 항사모?
대항해시대가 앞으로 롱런하고 고객들의 의견에 힘이 실리려면 대항해시대 운용진(CJ,코에이)들이 한국 대항유저들을 봉으로 보지 못하도록 단합력이 강한 조직을 결성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제 생각에는 대항해유저들의 많은 토론과 의견, 건의에도 불구하고 회사에서는 한결같은 답변 "회사정책이니 토달지 말고 그냥 게임해라"라는 답변만 받을 뿐이군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저희는 공짜 대항해시대를 플레이하는게 아닙니다. 공짜로 하는게임도 아니고 한번 패키지 팔아먹고 마는 그런 게임도 아닙니다. 회사 입장에선 그냥 몇달 서비스하고 털어버리고 정리할 게임도 아닙니다. (코에이나 CJ나 양국에선 알아주는 기업입니다.) 대항해는 엄연히 매월 결재를 해서 즐기는 게임입니다. 당연히 유저들이 요구할 권리가 있고 좀더 나은 환경에서 게임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유저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EXP
3,100
(75%)
/ 3,201
서 버-헬리오스
주 캐릭-천년바위 보조캐릭-모험왕이될꺼야 가슴에 새겨둘 말-切磋琢磨, 溫故知新 家和萬事成 , 因果應報 가장 좋아하는 말-네손은 내가 잡고 내손은 네가 잡고 함께가자 우리 새날을 향하여 -신영복-
|
Zeus해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