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복이 여러분이 알던 그런 피나 조금씩 빨던 보복이 아니게 되고

 

범위가 더 넓어지고 폭발력은 훨씬 커집니다.

 

제압의 범위나 공격력도 더 늘어나서

 

제압과 보복이 공격으로 훌륭하게 작용합니다.

 

 

여기는 암살자의 지하전당 입니다.

 

 

 

<<스샷들을 보시면 여러분이 아시는 보복보다 범위가 상당히 넓고 댐쥐도 강합니다. 그치만 그냥 흥분 룬이에요>>

 

 

 

몹에 둘러 싸여서.. 제가 기어 들어가긴 했지만...손꾸락 두개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타이밍들에

 

스샷 찍느니라고 마니 힘들었습니다. dps 7.7만 나오는 쌍수로 실험했습니다.

 

 

그러니까 보복(흥분)의 대미지가 장난 아니게 커집니당...

 

충분히 공격기로서 발휘되져. 특히 앵벌 타이밍에 더욱 좋네요~ 편하게 게임 진행.

 

 

그래서 전투격노를 유혈사태 말고 습격자의 분노 ( 댐쥐 15% 말고 30%로 뻥튀기 ) 로 바꿔 봤습니다.

 

확실히 범위도 줄고 힘도 줄어서 빵! 터지는 맛(다 죽어 나가는 맛)이 없고 그냥 근처 몹 피만 좀 깎는다는 느낌이었습니다.

 

( 여러분이 아는 바로 그 보복의 느낌이져. 뭔가 조루 스러운... )

 

팡! 하고 터지는 느낌과 그냥 피만 좀 깎는다는 느낌. 차이가 완전 크더라구요.

 

하지만 유혈사태 적용 이후에는 보복은 몹 몰이 후에 한꺼번에 터쳐 죽이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보통은 보복과 제압을 한꺼번에 눌러버리죠. 그럼 터지는 맛이 더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물론 챔피언에게도 효과가 좋습니당~~

 

 

 

 

이로 보아 습격자의 분노-유혈사태 룬은 다른 범위 공격에서 여러마리를 한꺼번에 공격하는 스킬들

 

예를 들어 도약 같은 것들도 강력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예상 됩니다만, 피곤해서 이만 자야겠어요 ㅋㅋ

 

 

 

 





전투격노-유혈사태는 평타 뿐만 아니라 모든 범위 공격을 강하게 넓게 만들어 준다는 거!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