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제 여러가지 실험을 했어

첫번째

왼쪽 : 마력탄(유도탄) / 오른쪽 : 마력돌개바람(폭풍추적자)

1번 : 히드라(서리) / 2번 : 텔포(분리) / 3번 : 다야갑(수정껍데기) / 4번 : 마력갑옷 (힘갑)

패시브  유리대포 / 냉혈 / 극대화반응

 

후기 : 서리히드라와 린던(냉기활) 로 얼리고 냉혈효과로 몹을 잡는법 인데

         생각보다 서리히드라가 썩 좋지가 못함 사거리가 길어지긴 했으나, 애당초 폭추법사스킬이 중거리다 보니

         장거리를 공격하지못하여 장거리 몹들에게 취약함을 보임.

 

두번째

왼쪽 : 동일 / 오른쪽 : 동일

1번 : 히드라(비전) / 2번 : 동일 / 3번 : 동일 / 4번 : 동일

패시브 유리대포 / 시간유동 / 극대화반응

 

후기 : 비전히드라와 마력탄 폭추 모두 비전이여서 시간유동을 써봣는데,

          생각보다 별로더라, 어짜피 일반몹은 비전드라에 녹는데 네임드경우 별효과를 못보는거같음

 

세번째

왼쪽 : 동일 / 오른쪽 : 동일

1번 : 히드라(비전) / 2번 : 동일 / 3번 : 동일 / 4번 : 동일

패시브 유리대포 / 환영술사 / 극대화반응

 

후기 : 현재 내가사용하고있는 트리,

         폭추법사경우 돌개바람/폭추가 날라가기까지 시간이 걸린다 그러다보니 극대화반응의 효과를 보려면 조금 기다려야한다

        추가로 히드라는 극대화반응을 못받는데 비전히드라 개상향되서 딜력이 되다보니 폭추 도착전에 히드라가 녹인다..

        그러다보니 원거리몬스터의 경우 첫번째는 잡아도 앞으로 갔다가 두번째놈 만났을때

        순간이동/다야갑 모두 쿨돌고 있어서 죽는 경우가 생겼다.

        그걸 보안하기위해 환영술사를 넣으니 순간쿨이 초기화되서 죽을가능성이 많이 떨어짐

        애당초 마력증폭으로 딜을 극대화 하던 폭추였지만, 비전히드라가 개상향이 되면서 딜력은 충분히 더 나온다

        뭐 다들 쓰는방법이 많겠지만 현재로써 내가 볼땐 세번째 트리가 가장 최적화 된듯함 ㅇㅇ

 

1.03부터 폭추를 해왔는데 딱봤을때 1.04패치는 폭추에겐 진짜 좋은 패치가 된듯하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