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05
조회: 333
추천: 0
부정악사로 하코 많이하는데 이번 시즌은 힘들 거같아요.부정 악사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림자가 도움이 되기는 커녕 잘못하면 한 방에 죽을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카나이 4개 배치는 처음 해보는 건데 하코와 소코로 수호자, 제단, 대균 모두 하는 입장에서 이번 새 시즌은 대균은 기본만하고 수호자, 제단 위주로 해야할 거같아요.. 아니면,,강령으로 하코를??? ㅎ 그것도 쉽지 않을 거같아요..
EXP
1,398
(99%)
/ 1,401
|
Muzzi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