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 악사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대균이든 메아리든 신단 먹기가 필수인데 신단 클릭하면 그림자가 나온다던데
그림자가 도움이 되기는 커녕 잘못하면 한 방에 죽을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카나이 4개 배치는 처음 해보는 건데 하코와 소코로 수호자, 제단, 대균 모두 하는 입장에서 
이번 새 시즌은 대균은 기본만하고 수호자, 제단 위주로 해야할 거같아요..

아니면,,강령으로 하코를??? ㅎ 그것도 쉽지 않을 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