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령 나온 뒤로 쭈우우우우우욱 이나리우스로만 놀다가 (트래는 손에 안익고, 역병은 쓰래기...오직 솔플하는 아재)
요 며칠세 라트마 원시가 두어개 떨어져서 잠시 이리저리 해봤습니다.
...전향해야겠네요. 좋네요 =ㅅ=)b

일단 영상부터...



원트라이에 14분59초로 클리어하고 두번째에 영상찍으면서 돌았더니 맵이좋아서 10분대에 클리어 되네요.

기본 셋팅은 벌콧구멍님 글을 참고해서 살짝 취향껏 손봤습니다.
(벌콧구멍님 글 http://www.inven.co.kr/board/diablo3/5034/14438?name=subject&keyword=%EB%9D%BC%ED%8A%B8%EB%A7%88)



아이템


방어구
  라트마 6셋
  제세스 무장셋
  사신의손목싸개
  셔마의노끈

악세서리
  귀신들린환영
  크리스빈의선고
  황도궁의흑요석반지

카나이
  레일레나의어둠고리
  태스커와테오
  나이루지의순환반지

전설보석
  난해한변화
  강제자
  제이의복수



스킬

*변경사항
포식 - 포만감
  피통25%증가 = 몸빵25% 증가
해골지배 - 집행자
  정수소모 감소로 빠르고 많은 황도궁 쿨감소
빠른수확 (길어진섬김 제외)
  현 플레이 스타일에서 학자 지속시간 증가가 큰 의미가 없음

*포식과 해골지배는 헬퍼 사용




운용 유의사항
  1. 망자의땅과 복제물은 정예킬때 사용하는게 아닌, 쿨 돌아오면 상시 사용입니다. 마법사 마인 쿨타임과 비슷하게 개념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복제물 끝나면 이동을 줄이고 뼈쐐기와 학자뽑기. 이때의 학자는 뎀딜보다 쿨감을 겸하기때문에 풀정수보다는 그냥저냥 무난하게 뽑아주세요.
  2. 학자를 10마리 다 채웠다고 풀정수를 아껴두기보단, 정수가 풀 될때마다 뽑아주는게 몸빵 차원에서 좋습니다.
  3. 이동 중간중간 뼈쐐기를 사용하여 셔마의끈 옵션인 실명지대를 깔아두면 적과 본체 사이에 완충지대가 생성됩니다. 데미지감소가 전혀 없는 셋팅이므로 근접,원거리 잡몹은 실명지대와 뼈쐐기 스턴으로 차단, 정예몹의 포격등등은 난해로 버텨야합니다. 실명지대는 크리스빈300%증뎀을 발동시키기도 합니다.




덧붙임
  -. 천천히 맵클리어하는 개념으로 사냥하면 초보자나 아재손도 무난히 할수 있는 운용법이라 생각됩니다.
  -. 영상 촬영할때 파밍상황으로 데미지는 충분하고 몸빵이 떨어지는지라 몇안되는 정복자스텟은 활력에 몰아줬습니다.(마을 피통 72만)
  -. 가시셋팅으로도 해봤는데, 너무 복불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