꿰사로 도적하고 있는데

1. 데미지중에 하늘색이나 주황색은 아예 안뜨던데
그게 제압 피해? 그런거라던데 삭제된건가요?

2. 흰거는 일반피해, 노랑은 극대화인걸로 아는데
   한번씩 큰 글씨로 뜨는건 뭔가요 (색깔무관)
   무기 최대뎀으로 뜬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