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2:30
조회: 24
추천: 0
초보 데미지 폰트 질문꿰사로 도적하고 있는데
1. 데미지중에 하늘색이나 주황색은 아예 안뜨던데 그게 제압 피해? 그런거라던데 삭제된건가요? 2. 흰거는 일반피해, 노랑은 극대화인걸로 아는데 한번씩 큰 글씨로 뜨는건 뭔가요 (색깔무관) 무기 최대뎀으로 뜬건가요?
EXP
941
(41%)
/ 1,001
|
치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