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안남아서 키워봤는데 대충 템 셋팅을 다 완료해도 고행 12 보스들도 딜이 잘 안나오네요..ㅠ
조 단위 딜이 들어가야 보스까진 잘 잡을 거 같은데 조 단위는 본 적도 없네요
독꿰사로 바꿔야지 딜이 좀 나오려나요..?
스피디하게 도는 걸 원했는데 쉽지 않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