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샤코 한아비 나오기 직전에 접은거 같습니다
회오리 드루 했었고 원소술사까지 당시 만렙은 찍은거 같네요

그 무슨 열쇠 찾아서 계속 올라가는...거 30몇층? 정도 하다가 접었는데요

아재고 똥손이고 집에서도 안되서 그냥 피시방가서 확팩 스토리 좀 보면서 즐기고
라이트하게 쉬엄쉬엄 길게 해볼까는 하는데 드루나 원소술사 요즘 괜찮나요?

새로운 캐릭을 만렙 찍으면서 오리지널 스토리 또 도는건 좀 싫은데 점핑 이런건 있나요?

너무 많이 바뀌어서 뭐 알아두면 좋을게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