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란체스터 법칙관련 글과 관련하여 변수창출에 대한    플레이방식 개선안입니다.

배틀로얄은 팀원 모두 같이 다니는게 정석이긴 합니다.

다만 변수 창출을 위해선 리스크를 만들고

그에 대한 리턴을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에 대해 우선 전장3곳을 솔로/듀오/스쿼드로 나누어보는건 어떤가 싶습니다.

당연히 과거 솔로모드를 플레이해보신분은 1대1 밸런스를 언급하실텐데

그래서 전장한정인겁니다.

1대1에서 강한... 또 피지컬에 자신있는 사람은 1인전장에서 팀에 이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3대3에선 답이 없어도 혼자 참여하여 이기기만 하면 이득이 되니 도태된 팀에서도 충분히 참여할만 합니다.

또한 1인이나 2인전장에 참여중인 경우 자연스럽게 나머지 팀은 혼자 남아 스플릿을 감행해야하는 리스크를 안게 됩니다.

선택지를 제시함으로서 1인 2인 전장에 나누어 들어가든 3인전장에 같이 참여하든

여러가지 변수를 창출할 수 있지않을까 싶네요...

피지컬를 통해 개인이 다수를 이길 수도 있는 장치가 더 있었으면 합니다. 그런 장치가 있다하더라도 다수팀도 똑같이 적용받기 때문에 유불리엔 차이가 없고 다만

그 장치를 언제 어떻게 발동시키냐에 따라 소수가 다수를 이길 수 있는 장치가 되면 좋은 변수라고 생각됩니다. 그에 대한 컨트롤은 운이 아닌 실력이어야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