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밤에 5팀이상 남았을 경우 진입하는 페이즈 신설

전 지역 금지구역 지정
3초에 금구시간 1초씩 소모

금구시간이 적은 팀일수록 호전적으로 전투를 하게하여 팀 수를 조정

4팀 이하로 줄었을 경우 페이즈 종료, 
1분 뒤 5일차 낮 진행




금구시간이 막금구 가기 전까지 유의미한 자원이 되지 못하는 점도 고려해본 아이디어입니다.
 *막금구를 대비하여 초중반 금구를 최대한 아끼는 식의 플레이는 대회에서나 유효함. 이는 문제가 있어보임

꼭 이런 방식이 아니더라도
생존 팀 수에 따라 유기적으로 개입하여 인원 수를 조정하는 장치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