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장식을 찾아봐도 
적당한걸 구하기가 어렵네요 흐음 ... 
글섭분들이 주로하던게 탱머리인 2번째꺼인데 
저 가운데 머리띠부분을 가려주는 헤어가 없더군요 ;; [그나마 저헤어가 대부분 가려줘서 좋더군요]
1번째 장식은 사베네어 머릿수건인데 
개인적으로 원본 메테이온 머리에 날개표현이랑 비슷한거같기도 하고 으음 .... 
자게분들이 보기에는 1번이랑 2번 어떤게 괜찮아 보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