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작에 앞서 당연히 천지인(닌마문) 얘기 아닙니다.

※ 생사여탈을 사용해야 3연속이 가능합니다. 생사여탈 없이 2연속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 레이드, 토벌전, 던전 보스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방법입니다.


이미 쓰실분들은 다 쓰고 계실 팁이겠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는듯해 적어봅니다.

이 팁은 예전에 학자 사이에서 잠시 유행했던 에테르 전환 + 소환 과 같은 방식입니다.

즉, 나중에 막힐 수도 있습니다...

사실 별로 대단할 것도 없어요.

핵심은 당연히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은신술을 이용한 쿨 초기화 입니다.

전투중에 사용할수가 없는데 대체 무슨소리냐.. 라고 하실텐데

바로 요녀석,  토둔술.



토둔술은 발동하면서 바로 데미지를 입히지않습니다.

즉, 토둔술 사용 직후엔 전투상태가 되지않습니다.



토둔 데미지가 발생하기 전까지 은신술 사용을 통한 인술 쿨 초기화가 가능하단 이야기입니다.


즉 생사여탈이 있다면 토둔-은신-인술-생사여탈-인술, 3연속,

생사여탈이 없으면 토둔-은신-인술, 2연속 인술이 가능합니다.




레이드, 토벌전, 던전 보스는 단체로 전투인식이 되기때문에 사용이 안되고..

토둔을 제외한 다른 딜링용 인술은 사용하자마자 전투상태로 인식하는터라

오로지 토둔 스타팅으로만 사용가능한 방법이기 때문에

범위딜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토둔 - 화둔 - 화둔 - 두꺼비의 뽕맛이 아주 훌륭합니다 )



특별히 엄청 대단한 것도 아니고.. 언제 막힐지 모르겠지만..

이것만으로도 광딜이 적잖이 올라갑니다.

막히기 전까진 모르시던 분들도 이용하시라고 한번 적어봤습니당


※ 몰이 중에 탱커에게 그림자를 주시면 전투상태로 인식되버립니다. 
   적어도 토둔-은신 사용후 써주세요.

※ 기왕 팁글 적은김에 본문과 상관없는 팁 더 적습니다...
   그림자 이동은 매우 사기성 스킬입니다.. 닌자가 철밥통인 가장 큰 이유중 하나구요.. 자주 활용해주세요..